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7.6일 교토 버스투어 했습니다. 간
    작성자/작성일
    ks**** 19-07-10
    20190710_134625.jpg
    7.6일 교토 버스투어 했습니다.
    간단하게 장점, 단점 말씀드리면..

    장점!
    1. 일일 버스투어를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편하게 할수있다.
    (머리아프게 알아보는것, 자칫 길헤매것 등의 시간낭비 걱정이 없다)

    2. 가이드님의 친절한 설명으로 여행지의 역사나 문화 재밌는 에피스드를 알수있음 (알고 여행하는것과 모르고 하는것은 천지차이! 아는만큼 여행은 재밌다)

    3. 어떻게 가는지, 어디서 뭘 타야하는지, 환승은 어디서하는지,귀찮고 머리아픈거 싫은 저같은 사람에겐 딱이다

    4.가이드님이 DSRL 카메라로 이쁜 사진도 찍어준다!
    (핸드폰으로 찍는것과 DSRL로 찍는것은 차이가 있지요)

    5.돌아오는 길에 우메다 경유하기 때문에 그곳에서도 내릴수있다

    단점!
    1.내가 여행코스를 선택할수가 없다.
    (그러나 교토 유명관광지는 다 거기서 거기! 금각사-청수사-아라시야마-여우신사등등. 어차피 개인이 힘들게 찾아갈 바에 버스 투어가 나을듯)

    **마지막으로 5년간 일본 거주하셨다던 '김지나!' 가이드님 정말 감사드렸어요.
    이렇게 친절하고 열성적인 가이드님은 처음이었던것 같네요

    사실 투어도 투어지만 정말 좋았던점이...
    카페나 인터넷등에서 말하는 일률적인 맛집말고, 정말 현지인 맛집, 숨은 맛집을 알고 싶었는데.. 그런곳들을 리스트별 뽑아서 카톡전송해 주셨는데 정말 감사했습니다.

    사실 이런게 고급정보거든요. 돈주고도 살수없는..
    게다가 맛집뿐만 아니라, 어느가게가 가격이 저렴한지,
    어디가 불친절한지, 어느집이 맛있는 집인지,
    마치 친누나가 알려주듯이 자세히 알려주는것에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해당 맛집 리스트중에는 특히나 초밥집이 정말 맛있었네요^^
    2번이나 갔어요^^

    이번 버스투어로 인해, 여행뿐만 아니라
    오사카의 숨은 맛집, 정보등을 정말 많이 얻었고
    특히나 너무나 친절하셨던 '김지나 가이드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파이팅 하시고!
    지금처럼 최고의 가이드님으로 항상 건승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사진은 우연히 찍힌 가이드님과 교토여행지
  2. 평점
    별5개
    하루동안 전세버스로 교토 주요 여행지
    작성자/작성일
    ki**** 19-07-10
    20190710_072854.jpg
    하루동안 전세버스로 교토 주요 여행지를 돌아볼 수 있다는 점이 아주 좋았습니다. 여러곳을 돌다보니 시간이 약간 촉박할 수 있다는 점은 아쉽지만 어쩔 수 없죠. 참 가이드님 아주 친절하십니다. 짱
  3. 평점
    별5개
    친절하고 알차서 만족합니다.
    작성자/작성일
    bada**** 19-07-10
    친절하고 알차서 만족합니다.
  4. 평점
    별4개
    많은곳을 버스하나로 둘러볼수있어서 좋
    작성자/작성일
    jemi**** 19-07-09
    많은곳을 버스하나로 둘러볼수있어서 좋았어요.
  5. 평점
    별5개
    가이드님의 친절한 안내 덕분에 즐거운
    작성자/작성일
    mysh***** 19-07-09
    1561763883810.jpg
    가이드님의 친절한 안내 덕분에 즐거운 여행이 되었습니다. 다음에 또 이용하고 싶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