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여행 한 그릇 박은하 가이드님 덕분에
    작성자/작성일
    ks10*** 19-07-21
    KakaoTalk_20190725_123908613.jpg
    여행 한 그릇 박은하 가이드님 덕분에 너무 즐거운 교토 여행을 즐기고 왔습니다.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버스탈때마다 인사해주시고 인생사진도 찍어주시고 너무 너무 편하게 여행할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대형버스 에어컨도 빵빵. 생수서비스,차량내 와이파이 까지 너무너무 좋았어요
    아라시야마 도월교 배경으로 가이드님께서 찍어주신 사진이고요. 청수사 가는길에 스타벅스 간판이 너무 예뻐서 사진 올립니다.
    감사했습니다.
  2. 평점
    별5개
    버스타고 투어는 처음이였는데ㅡ 날씨빼
    작성자/작성일
    al**** 19-07-20
    02B490F4-0F8F-460B-A51D-E15720B5E36F.jpeg
    버스타고 투어는 처음이였는데ㅡ
    날씨빼고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ㅡ
    친절한 설명과 배려에 너무 즐겁게 다녀왓구요
    아이들이 비오는날이라 조금 힘들어 하더군요
    우리는 청수각은 아예 구경도 못하구요ㅜ 그 유명한 스벅에서만 보냈네요ㅡ
    오사카에서 하루 일정이라 조금 아쉽고
    담에 교토로 다시 오기로 다짐할만큼 교토는 매력적이네요ㅡ
    버스부터 가이드 님 모두가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3. 평점
    별5개
    마음씨가 따듯한 가이드님과 함께 저를
    작성자/작성일
    rlaa***** 19-07-20
    F4AD72F1-A3FD-4CB3-AEA7-8FE716AE2B00.jpeg
    마음씨가 따듯한 가이드님과 함께 저를 포함한 승객들에게 무한한 긍정에너지를 주시는 동시에 마음속 깊은 행복하게 만들어주시는 마법사와 같았습니다. 이번 여름 여행에 행복과 웃음 이라는 크나큰 선물을 받은것 같습니다 ㅎ 정말 감사드리고 무조건 여행한그릇을 선택하시면 여행의 행복함을 느끼실수있을것입니다!! 감사해요!!
  4. 평점
    별5개
    7월 20일 토요일 교토여행입니다!
    작성자/작성일
    rain***** 19-07-20
    C677C418-3AF1-488D-813A-CC0D8F50D6DB.jpeg
    7월 20일 토요일 교토여행입니다!
    지나가이드님께서 가이드해주셨어요!
    조곤조곤한 목소리로 여행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잘 챙겨주시고 궁금한점도 답변해주시고 버스안전까지 모두 완벽했습니다!!
    각각장소마다 시간도 모자르지않게 넉넉하게 잘 돌아볼 수 있었어요!
    첫번째 투어에서 맛집추천해주셔서 장어덮밥먹었는데 짜지않고 정말맛잇더라구요! 추천합니당
  5. 평점
    별5개
    오락가락하는 교토날씨에 지하철, 버스
    작성자/작성일
    tnrd****** 19-07-20
    17CB67DC-A75D-4C26-BF50-05CD8431B04F.jpeg
    오락가락하는 교토날씨에 지하철, 버스 갈아타면서 다닐 자신이 없어서 신청했어요.
    다행히도 날씨가 너무 좋았지만
    한곳한곳 대중교통으로 갔으면
    정말 힘들었을 거 같아요 ㅠㅠ
    처음으로 혼자 하는 여행이었는데 잊지못할 추억을 여행한그릇 덕분에 만들었어요~
    간결하고 알찬 설명,
    넉넉한 관광시간,
    사진촬영 서비스
    모두모두 너무 좋았어요~!
    저처럼 혼자 여행하시는 분들,
    어르신 모시고 오시는 분들,
    아이가 함께 잇는 가족분들
    커플분들
    친구분들
    그냥 모든 분들한테 강력추천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