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부모님과 다녀왔습니다. 방준호 가이드
    작성자/작성일
    hsy3*** 19-07-28
    20190718_173412.jpg
    부모님과 다녀왔습니다. 방준호 가이드님과 함께 했습니다. 워낙 친절하시고, 부모님께서도 말도 잘하고 인상도 좋다며, 칭찬하시더라구요. 혼자 오면 모를 수 있는 관광지에 대한 역사나 일화 같은 것들 잘 설명해 주셔서 혼자 왔을때 보다, 훨씬 재미있게 봤습니다. 일단 이동면에서 너무 큰 메리트가 있구요, 버스 운전 해주시는 기사님도 친절하십니다. 총 4개의 코스를 갔는데.. 부모님이 살짝 힘들어 하셨으니, 금각사나 대나무숲에서는 얼른 구경하고, 차에서 쉬셔도 괜찮을 듯 합니다. 마지막 코스인 청수사와 여우신사에서는 차에서 쉴 수 없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덕분에 잘 다녀왔구요. 추후에 한일관계가 원만해지면, 삿포로 여행도 여행 한그릇으로 시작해보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2. 평점
    별5개
    가이드분 정말친절하고 좋았습니다 7월
    작성자/작성일
    gmrf****** 19-07-28
    2019-07-25-16-58-08-517.jpg
    가이드분 정말친절하고 좋았습니다
    7월은 너무더우니 피하시길,,
  3. 평점
    별5개
    더운 여름에 버스투어 안했으면 죽었을
    작성자/작성일
    nine**** 19-07-28
    9BDCAF14-3E79-48FA-89C0-EE22A39E250F.jpeg
    더운 여름에 버스투어 안했으면 죽었을듯....
    은하 가이드님이 친절하게 안내해주셨고 다양한 배려와 팁을 주셨습니다
    조금 돈 더 투자해서 편하게 이동하며 여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4. 평점
    별5개
    이번 오사카여행2박3일을 계획하던중
    작성자/작성일
    qjvk******* 19-07-27
    20190727_173357.jpg
    이번 오사카여행2박3일을 계획하던중 오사카에서는 하루면다 둘러볼수있을것같아 1박은 개인적으로 오사카만 돌아다녔고 2박은 교토여행을하기로했습니다 처음에는 직접 버스를탈려다 생각해보니 교토역가는버스타고..다시관광지가는버스타고...또다시버스타고..하다보면 시간이너무 소모가되고 교토 버스시스템에대헤 이해를잘못해 힘들것같았습니다 그래서 알아본게 여행한그릇에 교토투어!
    제가 이곳을한이유는 일단 출발시간이 넉넉했습니다
    또 관광지외에 다른곳에서 체류를하지않아 관광지를 집중적으로 볼수있습니다 덕분에 관광지에서 체류할시간이 많아져 여유롭게 다닐수있을거같았구요
    그렇게 이곳으로정한뒤
    오늘탑승을하고 느낀점은 김효정가이드님이 정말
    너무너무 친절하셨습니다 설명도열심히해주시고
    에너지가정말넘쳐나셨습니다 또 비가오더라도 다른분들을위해 버스가여깄단걸알려주시고 길을잃지않게 설명도 잘해주시고 탑승시간 도착시간과 오사카와 교토에대헤 궁금한것도 다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기사님도 매우친절하셨구요
    중간에 비가오긴했지만 돌아다니기에는 큰지장없이 돌아나녔네요
    덕분에 이번여행마무리를 즐겁게 마쳤습니다!
    이번엔 저혼자서 왔지만 친구또는가족이랑온다면 이곳을 다시이용할것같아요!!
  5. 평점
    별5개
    사실 투어는 시간에 쫒기는경향이 있어
    작성자/작성일
    noel*** 19-07-27
    20190727_174606.jpg
    사실 투어는 시간에 쫒기는경향이 있어서 잘 이용안하는 편인데요 이번 투어는 정말이지 굿 초이스였네요
    생각보다 중간중간 비가많이 왔지만 가이드 김**님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중간에 늦게온팀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본인이 길 설명 잘못해서 죄송하다고할때
    감동이였네요
    여행한그릇이란 여행사 자체가 신뢰가 갑니다
    이번너무 감사하고 다음번에 꼭 또 이용하도록 할께요
    담에는 날씨도 화창하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