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해외여행이 처음이라 여행계획을 세우다
    작성자/작성일
    orig**** 19-07-29
    20190729_134859.jpg
    해외여행이 처음이라 여행계획을 세우다 교토여행은 여러곳을 갈수있게 투어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대나무숲과 천룡사 금각사 청수사 여우신사까지 하루를 알차게 채운것 같습니다 날이 더운 와중에도 지친기색 없이 끝까지 최선을 다해주신 가이드님 덕분에 행복하게 교토 여행을 마치게 되었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2. 평점
    별5개
    바로 지난주에 일본여행 다녀왔습니다.
    작성자/작성일
    eunj****** 19-07-29
    KakaoTalk_20190729_112911967.jpg
    바로 지난주에 일본여행 다녀왔습니다. 다녀오구 너무 피곤해서 이제야 리뷰를 쓰네요ㅎㅎ 이번 일본여행이 가족여행이지만 가는거 자체에사실 고민이 좀 많았어서..걱정을 많이 했었습니다. 저는 부모님 모시고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일단 시국이 시국인 만큼 조심해서 다녀왔거든요.. 막상 오사카에 도착을 했는데 오사카를 여러번 왔는데도 길을 헤매기도 했고 오사카의 날씨도 워낙 더워서 부모님께서 고생하시는거같아 걱정을 많이 했었습니다ㅠㅠ 그런데 2일차로 교토 여행을 여행 한그릇에서 예약을 했는데 너무너무나도 잘한 선택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우선은 저희 숙소에서 매우 가까웠고 제가 길치여서 가까운거리도 헤맬때가 있는데 카톡으로 여쭤보니 가이드님께서 바로바로 길을 알려주셔서 무리 없이 잘 찾을 수 있었습니다. 에어컨도 시원하고 김효정 가이드님께서 예쁜 목소리로 조곤조곤 설명도 너무 잘 해주시더라구요. 너무 친절하시구ㅠㅠ 설명도 너무 잘해주시고 모르는거 있으면 질문해도 친절하게 한분한분 다 알려주시고 도와주시려고 하시고.. 날씨가 좋았지만 사실 너무 더워서 가이드님께서도 힘드셨을텐데도 언제나 미소지으시면서 손님을 챙겨주시는 모습에 정말 감동을 많이 받았습니다. 저는 부모님께서 나이가 많으셔서 이것저것 다 걱정이었는데 김효정 가이드님께서 항상 웃는얼굴로 너무 친절하게 잘 도와주셔서 걱정도 싹 사라졌네요^^ 부모님께서도 너무 만족하시고, 또 아라시야마에서 사진도 카메라고 이쁘게 찍어주셔서 나중에 인화해서 가지고 있으려고 해요ㅎㅎ 김효정 가이드님 다시한번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감사하고 다음에 또 기회되면 여행한그릇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주변에도 많이 추천할게요!ㅎㅎ 감사합니다
  3. 평점
    별5개
    무거운 마음으로 일본에 갔습니다 오사
    작성자/작성일
    jina****** 19-07-28
    20190725_102656.jpg
    무거운 마음으로 일본에 갔습니다 오사카만으론 아쉬워 교토 버스투어를 여러곳 고민끝에 상품평도 좋고 가격도 좋아서 결정했네요
    혹시나 분위기상 취소될까 걱정이었는데 결론은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결정이었네요
    가기전엔 다른 가이드님들 후기였고 저희 담당인 은하 가이드님 후기는 못봐서 살짝 걱정했으나 외모부터 마음 편안했고 폴더인사는 더욱 신임이 갔습니다 질문 받으실때도 가까이 고객분들 보다 더 낮은 자세로 귀기울여 주시고 여지껏 만나본 가이드님 중에서 가장 어리셨지만 가장 예의바르셨네요

    처음으로 간 아라시야마에서 여행한그릇의 자랑거리인 가족 사진 촬영도 해주시고 투어 끝날때까지 세심한 배려를 받을수 있었습니다 뭐하나 나무랄것 없는 여행이여서 여행한그릇이란 회사를 처음 알았음에도 믿음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은하 가이드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4. 평점
    별5개
    가이드언니도 넘 이쁘고 비가와서 아쉬
    작성자/작성일
    doye****** 19-07-28
    20190727_173047.jpg
    가이드언니도 넘 이쁘고 비가와서 아쉬웠지만 넘 잼나는 여행이었습니다
  5. 평점
    별5개
    가이드님 정말 친절하시고 가이드여행이
    작성자/작성일
    wonj****** 19-07-28
    20190728_104122.jpg
    가이드님 정말 친절하시고 가이드여행이지만 자유여행 느낌이라 가고싶은데도 가고 너무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