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남자친구와 첫 해외여행!! 자유여행
    작성자/작성일
    eoqk**** 19-07-30
    1564453322330-2-02.jpeg
    남자친구와 첫 해외여행!!

    자유여행이었던 일본 2박3일 여행에 어느덧 이틀 저녁이 저물고 있네요

    첫 해외여행인만큼 겁도 나고 설렘도 가득했었는데요 사전 준비를 열심히 해서 자유여행을 했었지만 막상 현실에 맞닿으니 멘붕이었습니다. 걷느라, 길찾느라,구경하랴,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신경 쓸게 너무 많았어요

    그리고 평소 일 때문에 새벽 일찍 출근하여 늦게까지 일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을 남자친구를 위해 그리고 일정을 짜는 날 위해!! '여행한그릇'이라는 버스투어를 알게 되었고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많고 많은 버스투어중 이곳이 처음 굉장히 좋았던 것은 일정 스케줄과 버스투어는 투어인데 자유여행이라 그게 너무너무 좋았어요 남들 눈치보지않고 사진 찍고 싶은 곳, 구경하고 싶은 곳, 먹고 싶은 곳 맘껏 구경했습니다

    방준호 안내원님께서 목적지까지 가는 시간동안 설명도 잘해주시고 관광팁도 알려주시고 도착 후 몇시까지 혹은 어떻게 하는게 좋은지 등 설명을 아주 잘해주셨으며 뒤에 늦게 따라오시던 분들이 혹여나 듣지 못했을까봐 여러번 설명해주시는걸 보았습니다 너무 친절하셨고 좋은 여행이 되고 잊지 못할 추억을 간직하고 가져갑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일본에 또 방문하여 투어를 하게 될 경우 이용을 100%할 것 같습니다

    몸도 편하고 정신도 편하고 정말 편안하게 구경하고 힐링하고 갑니다~~
  2. 평점
    별5개
    친정엄마와 딸과 함께 한 일본 여행에
    작성자/작성일
    nayo****** 19-07-30
    1563891479070.jpg
    친정엄마와 딸과 함께 한 일본 여행에서 교토에서의 하루는 참 즐거웠네요. 뜻하지 않게 갑자기 내린 폭우도 하나의 추억입니다.
  3. 평점
    별5개
    방준호가이드님 친절하시고 궁금한거 바
    작성자/작성일
    sky_**** 19-07-30
    20190730_114101.jpg
    방준호가이드님 친절하시고 궁금한거 바로 물어봐도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무더위에 1인당 1냉수 제공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부모님모시고 다녀왔는데 여행시간이 넉넉하거나 딱 맞는편이었습니다.
    일본여행을 취소할수없어서 다녀왔지만, 혐한걱정은 안하셔도 될듯 합니다.
    1.도월교쪽 추천맛집으로 소바집다녀왔는데 맛이 가격을 못따라갑니다. %커피는 마셨지만 커알못이라 사실 잘모르겠습니다...
    2.금각사에대한 금시세 잘들었습니다ㅋㅋㅋ
    3.청수사가 외부공사중이고 생각보다 오르막길입니다. 물들고가세요...
    4.여우신사는 가이드님설명에따라 여우동상의 입에 물고있는거 보면서 구경했습니다.
    5.어딘지 벌써 잊어버렸지만... 운수점치시고 카톡플러스친구로 여행사에 뽑은 점괘 사진찍어 보내면 해석해서 장문의 카톡 보내줍니다.
    (장문의 해석 해주신 우동한그릇 카카오톡 관리자님? 감사합니다)
  4. 평점
    별5개
    덕분에 편한 여행이 되었습니다. 이렇
    작성자/작성일
    kong****** 19-07-30
    2019-07-30-14-09-34.jpg
    덕분에 편한 여행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사소한 것 까지 챙겨주는 여행사는 처음이네요 ㅎㅎ
  5. 평점
    별5개
    무더운 날씨에 힘든 내색하나 없이 고
    작성자/작성일
    kong****** 19-07-30
    2019-07-30-17-19-39.jpg
    무더운 날씨에 힘든 내색하나 없이 고생해주신 가이드님께 다시한번 감사에 말씀을 드립니다. 덕분에 여행이 더 즐겁고 재미났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다녔으면 진짜 힘들어 죽을뻔 했을텐데 시원한 버스를 통하여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었던게 너무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