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상당히 좋네요 이것저것 알려주는 것도
    작성자/작성일
    rhkd**** 19-08-04
    상당히 좋네요 이것저것 알려주는 것도 많아서 유용했습니다
  2. 평점
    별5개
    부모님을 모시고 다녀왔는데 코스도 상
    작성자/작성일
    rhkd**** 19-08-04
    7051926D-039B-49DB-B610-8818F43F2C81.jpeg
    부모님을 모시고 다녀왔는데 코스도 상당히 알차고 또 자유여행에 이것저것 꿀팁도 많이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힘들었지만 덕분에 기분 좋게 잘 보고왔습니다ㅎㅎㅎ이곳은 대나무 숲입니다
  3. 평점
    별5개
    더운데도 가이드분 너무너무 친절하고
    작성자/작성일
    dudd**** 19-08-03
    AF90BD0C-060C-4EE2-BAAA-7DC643489F59.jpeg
    더운데도 가이드분 너무너무 친절하고 좋았어요
    작년에 후쿠오카도 버스투어했었는데
    더울땐 역시 버스투어죠 ㅎㅎㅎ
    후쿠오카는 다른버스투어였는데
    와 요긴... 가이드분이 너무너무 친절
    더워서 많이 지쳤었는데 친절 하나로
    참고 투어할수있어서 만족 백만프로 만족했습니다
  4. 평점
    별5개
    오사카를 간다면 교토랑 같이 대부분
    작성자/작성일
    vivi***** 19-08-03
    F33047EC-9FA9-48FD-9B1C-2A04D23C344A.jpeg
    오사카를 간다면 교토랑 같이 대부분 가실텐데요
    막상 같이 가려고 하면 막막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편하게 교토 일일투어를 찾아보게 됐고
    여행한그릇이 우메다를 경유해주셔서, 촉박한 일정 동안~~
    교토투어 이후에 우메다에서 즐기기 위해서 선택했답니다.

    직접 이용해보니 가이드님께서 설명도 술술 잘 해주시고, 사진도 한 번 찍어주시고, 버스도 시원하구 쾌적하구, 둘러볼 시간도 꽤 넉넉하구,
    질문시간도 가지고, 더운 여름에 버스로 편하게 다니니 좋더라구요. 가격도 합리적이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5. 평점
    별3개
    투어가 조금 빡세긴했지만 나름 괜찮았
    작성자/작성일
    dlek****** 19-08-02
    3DF9B119-F8FE-4A0A-9A21-BD4DC043E02D.jpeg
    투어가 조금 빡세긴했지만 나름 괜찮았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