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가족 첫 해외여행을 이번 여름휴가로
    작성자/작성일
    yesl***** 19-08-05
    1564460397206.jpg
    가족 첫 해외여행을 이번 여름휴가로 다섯식구 모두 시간을 어렵게 내어 가게 되었습니다.
    여행한그릇 덕분에 이번 여행을 전혀 후회되지 않는 여행이 되었습니다.

    1. 처음엔 입장료와 식사비가 포함되지 않은 이 패키지를 선택했다가 포함된 패키지로 바꾸려고 카톡으로 이것저것 많이 여쭤봤는데 신속하고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여행 전부터 좋은 인상을 주었습니다.

    2. 8시 40분부터 버스에 탑승가능하다고 해서 갔는데 이미 많은 사람들이 와서 2대로 운영되었습니다.
    (27인승 버스에 충전가능한 버스를 기대했지만 많은 모객으로 인해 대형버스로 가는 건 조금 아쉬웠습니다.)

    3. 1인당 생수 하나씩 제공해셔서 너무 좋았고, 직접 제작하신 지도도 아주 요긴하게 썼습니다.
    무엇보다고 도월교에서 가이드님이 찍어주신 사진 이벤트는 너무 감동이었습니다!
    아이폰으로도 여러장, 카메라로도 여러장 찍어주시고 바로 카톡으로 전송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30장 전송 받았습니다.^^)

    4. 장소 이동할 때마다 장소 설명 뿐 아니라 꿀팁같은 갓도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특히 교토 응커피에 대한 꿀팁덕분에 빠르게 응커피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 오사카와 교토를 왔다갔다 할 때 오사카 맛집에 대해서 엄청난 정보를 카톡으로 전송받아서 아주 유용했습니다.

    날씨가 너무 덥고 습해서 움직이는 것 자체가 힘들었지만 가이드님 말씀으로는 아주 좋은 날씨 중에 하나였다고 말씀주셔서 놀라긴 했지만 여행한그릇 투어버스 덕분에 움직이는 데에 불편함없이 투어 잘 했습니다.

    ♡여행한그릇 왕추천입니다♡
    가족들이에게 좋은 추억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2. 평점
    별5개
    일단 가이드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식당
    작성자/작성일
    ha03**** 19-08-05
    58D94846-CAA9-4684-8E77-5648FAEC75A4.jpeg
    일단 가이드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식당 예약까지 신경써주시고 꼼꼼히 챙겨주세요!! 전 지나가이드님이였는데 정말 좋았습니다. 버스타고 가면서 느꼈습니다 진짜 교토는 투어버스로 다녀야 편하다는 걸...ㅎ 혼자 다녔으면 한곳만 둘러보고 힘들어서 그냥 안돌아다녔을듯..ㅎㅎ 좋은 자리 앉아서 갈려면 일찍 오셔서 버스 타셔야 됩니당ㅎㅎ 47분쯤 갔는데 이미 만차였습니다!!
  3. 평점
    별5개
    5명이서 친구들과 떠나...려고 했으
    작성자/작성일
    wonj**** 19-08-05
    KakaoTalk_20190805_111132028.jpg
    5명이서 친구들과 떠나...려고 했으나 한 명이 오지 못하는 바람에 아쉽게도 4명이서 오게 되었습니다.

    가이드 분의 친절한 설명과 사진도 찍어주시고 배려해 주시던 모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찌는듯한 날씨에 3일차 여행이었기에 교토여행+쉬면서 여행 하는 걸로 택했는데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맛있는 여행 한그릇 대접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4. 평점
    별5개
    하루 전 리마인더..톡.. 좋았습니다
    작성자/작성일
    kc**** 19-08-05
    20190730_231612.jpg
    하루 전 리마인더..톡.. 좋았습니다.
    가이드분도 친절 하시고..
    덕분에 교토 여행 편하게.. 잘 하구 왔네요..
  5. 평점
    별5개
    가이드분이 너무 친절하시고 편하게 다
    작성자/작성일
    sung******* 19-08-05
    1564841268509-22.jpg
    가이드분이 너무 친절하시고 편하게 다닐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일본여행중 궁금한 점들에 관한 질문도 자세하게 답해주신 덕분에 남은 여정에도 큰 도움이 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