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아이셋과 함께 한 다자녀 가족 여행
    작성자/작성일
    cg**** 19-08-07
    IMG_1174.jpg
    아이셋과 함께 한 다자녀 가족 여행이었습니다. 버스 멀미를 걱정하며 차에 올랐으나 걱정은 노!!!
    새차를 타게되어 너무 깨끗하고 안락하여 멀미는 커녕 애들이 너무 좋아했네요.
    가이드님 너무 친절하셨구요. 인생 가족사진 촬영 감사드립니다.
    자유여행 셋째날 버스투어 신의 한수였습니다. 이틀간의 피로를 풀며 관광할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투어 종료후 가이드님 추천 초밥집으로 바로 달려가서 잠깐 대기후 맛난 저녁식사로 마무으리.
    여행한그릇 투어 최고네요.
    다음 방문도 꼭 이용할게요.
  2. 평점
    별5개
    여행끝나고 집에 와서 리뷰쓰네요 ㅎㅎ
    작성자/작성일
    ss**** 19-08-06
    1565093342436.jpg
    여행끝나고 집에 와서 리뷰쓰네요 ㅎㅎ 자유여행이다보니 갑작스런 교토 여행일정 찾느라 우연히 교토 일일투어가 있어 '여행 한 그릇'을 찾게 되었는데요 저희가 가고 싶은 곳이 다 있어서 고민없이 예약했습니다! 미리 문자도 주시고 확인도 해주셔서 좋았어요 ㅎㅎ 약속장소인 소에몬초점에 갔는데 버스가 대기하고 있었고 김지나 가이드분이 계셨어요! 웃으면서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바로 버스 탑승했습니다.
    버스는 아주 깨끗하고 좋았어요!! 한가지 아쉬운것은 에어컨을 틀어도 덥긴하더라구요.. 처음에 버스를 타면 시원한데 이동할수록 더웠어요 ㅠㅠ 빵빵히 틀었으면 좋겠어요!! 투어하는데 편했고 소소한 설명까지도 해주시니까 귀에 쏙쏙 들어가고 몰랐던 정보까지 아니까 신선했어요ㅋㅋ 저희한테 베스트드레서라고 하셔서 기분 좋았어요 ㅎㅎ 더운데도 항상 웃으시면서 길안내해주시고 친절히 답변도 해주시고 고생 많으셨어요 ㅎㅎ 아! 그리고 사진도 아주 잘찍으시고 사진찍는 센스가.. 이빠이 ㅎㅎ 굿!! 맘에 아주 들어요!! 사진작가하셔야 할 듯 !! 다음 일본에 지방도 방문하게 된다면 '여행 한 그릇'을 또 한 번 이용할거에요!!! 다시 뵙는 그날까지.. 아디오스
  3. 평점
    별5개
    너무 친절해서 좋았어요! 우산 없이
    작성자/작성일
    cheo****** 19-08-06
    너무 친절해서 좋았어요! 우산 없이 버스 돌아오니까 저희 우산 씌워주시려고 뛰어오실때 감동.. 사진도 찍어주시고 넘 좋았습니다
  4. 평점
    별5개
    "여행한그릇" 감사
    작성자/작성일
    luci*** 19-08-05
    20190805_173228.jpg
    "여행한그릇" 감사합니다
    작년부터 여행 계획만 세우다 우연히 군대에 있는
    아들들이 긴 휴가를 받으면서 같이 오사카를 오게됐습니다.
    오늘 김 효 정 가이드님과 함께 했는데 너무나 친절하시고 여러가지 정보두 주시고 사진두 예쁘게 찍어주시고 더운데 너무나 고생하셨습니다
    또 오사카 오게되면 꼭 여행한그릇 김효정 가이드님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5. 평점
    별5개
    교토패스끊어서 할려다가 추천받아서 했
    작성자/작성일
    park**** 19-08-05
    35E91B58-892B-4384-BA95-6ED7AE94F921.jpeg
    교토패스끊어서 할려다가 추천받아서 했는데 진짜 좋았어요! 버스투언데 자유투어같은? 사진도 찍어주시고 가시는곳마다 설명도 잘해주시고 잘 구경했습니다!! 세잎클로버 택시만 옴청봤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