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가족들과 한여름에 가는 여행이라 교토
    작성자/작성일
    oej0*** 19-08-10
    20190810_230034.jpg
    가족들과 한여름에 가는 여행이라 교토는 가고 싶지만 혼자 계획하는건 겁이나 여행한그릇에 도움을 받아 교토여행을 했어요~~
    8월 3일 토요일 정말 너무너무 더운 날이었어요 ㅠㅠ
    지나 가이드님의 친절한 설명과 안내로 더위 먹지 않고 아름다운곳 교토 여행을 잘 하고 올수 있었던거 같아요. 그리고 아라시야마에서 도월교를 배경으로 이뿐 가족사진도 찍어주시고 현지 맛집정보도 알려주시고 정말 즐거운 교토여행을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더운날 땀 흘리며 예쁜 교토 아름답게 볼수 있도록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나중에 다른지역 여행가게 되면 여행한그릇에 또 도움 요청할거 같아요^^
    여행한그릇 다음에 또 만나요~~~
  2. 평점
    별5개
    처음가는 해외여행을 짜면서 주변사람들
    작성자/작성일
    sad2**** 19-08-10
    594BD62D-18FB-4D7F-ACB8-8238F4FA7384.jpeg
    처음가는 해외여행을 짜면서 주변사람들이 오시카가면 교토는 꼭 갓다오라고들 많이해서 교토를 어떻게 가야하나 지하철타기도 막막했었는데 버스투어를 알게되어 바로 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
    너무 친절했던 방준호 가이드님 덕분에 너무 즐겁고 알찬 여행이 되었습니다
    다음에는 어머니 모시고 꼭 다시한번 오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3. 평점
    별5개
    오사카에서 교토로 출발하는 투어였는데
    작성자/작성일
    jiwo******* 19-08-10
    DFF8DAE8-397E-403B-8EBA-426984D7F369.jpeg
    오사카에서 교토로 출발하는 투어였는데 버스안에서 가이드님(가이드님 성함은 김지나 가이드님이셨어요!!)이 친절하게 요점을 콕콕 설명해주셔서 실제 관광지를 돌아볼 때 더 재미있었던 것 같애요.
  4. 평점
    별5개
    일단 저희 가이드님은 은하가이드님 이
    작성자/작성일
    pope****** 19-08-09
    9F5A5592-EED5-4CFC-B106-A2AA2E98AFD8.jpeg
    일단 저희 가이드님은 은하가이드님 이였는데
    진짜 너무 잘해주시고 친절하고 교토에 대해서 잘설명해주셔서 알찬하루를 잘보내고 왔습니다
    자유여행으로 오게 되면 이건물 또는 예의 문화. 참배. 잘몰르고 여행오는데 이런거꺼지 잘알려주셔서 진짜 100% 만족이였습니다 ㅎㅎ
    저희 손님들 하나하나 챙기는 모습 ! 너무 더운데 땀까지 주륵주륵 흘리면서 사진찍어주는 모습 너무 감사햇습니다 은하さん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5. 평점
    별5개
    김지나 가이드분이 정말친절하시고 여행
    작성자/작성일
    jins******* 19-08-09
    김지나 가이드분이 정말친절하시고 여행정보랑 맛집까지 알려주셔서 정말많은 도움이 됐구요 투어끝나고도 다른여행지 가는따때문에 곤란했는데 너무 상세히 신경써주셔서 무사히 잘다녀왔습니다 또 일본에 오게된다면 꼭 이용하겠습니다 좋은추억많이 만들고 돌아갈수있게해주셔서 정말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