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안녕하세요! 저는 7월 20일 박은하
    작성자/작성일
    lm**** 19-08-15
    KakaoTalk_Photo_2019-08-15-00-57-48.jpeg
    안녕하세요! 저는 7월 20일 박은하 가이드님의 교토투어에 참가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일본, 유럽등에서 다양한 일잁투어를 많이 경험해 보았는데 박은하 가이드님은 그 중 단연 최고의 가이드님이셨습니다!
    우선 처음 버스에서 만났을때부터 저희 가족을 아주 반갑게 잘 맞아주셨고 버스 안에서도 한 명 한 명 질문에 응답해주시는 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
    또한 가이드님의 먹거리 픽은 정말 단연 최고였습니다!!!!!!
    교토에서 은하 가이드님께서 추천해주신 장어덮밥과 각종 디저트는 정말 인생 디저트일만큼 맛있었고, 저희 가족에게도 좋은 추억이 되어 종종 즐겁게 얘기하며 추억을 되새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는 관광지와 관련된 정보를 간결하게 설명해주셔서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어떤 가이드님들은 설명이 너무 길거나 목소리 톤이 듣기 어려울때가 있는데 은하 가이드님은 목소리도 굉장히 듣기 편안하고, 또 여행하며 다소 지칠 수 있는 관광객인 저희의 컨디션을 고려하여 얘기의 강약을 조절하시는 모습이 매우 좋았습니다.
    그리고 교토와 관련된 것 뿐만 아니라, 오사카에서 유명한 스시집, 쇼핑정보 등을 아주 친절하게 잘 알려주셨습니다! 특히 가이드님께서 알려주신 오사카 스시집은 정말 저희 가족 모두 입모아 단연 최고의 집으로 꼽고 있습니다! 다음에 오사카를 가게 되면 꼭 다시 가고싶은 곳 1위일 정도로 매우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하루라는 길고도 짧은 여행을 마치고 버스에서 내려 헤어질때 한명한명에게 고개를 숙이며 정중하게 인사를 해주시는 모습이 굉장히 인상깊었습니다!
    여행을 처음 시작할때부터 끝날때까지 신경써주시는 모습에 감동했습니다~!!
    먹거리, 설명, 친절, 안전 4박자를 모두 갖춘 교토여행을 만들어 주신 여행 한그릇, 기사님, 그리고 무엇보다도 박은하 가이드님께 다시 한 번 감사하다는 말 하고 싶습니다! 다음에도 교토를 방문하게 된다면 꼭 다시 신청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
  2. 평점
    별5개
    이번에 휴가때 이용하게되어 더운날씨에
    작성자/작성일
    xork***** 19-08-14
    Screenshot_20190814-210958_Gallery.jpg
    이번에 휴가때 이용하게되어 더운날씨에 편안하게 이용하였습니다 . 도톤보리쪽 숙소를 이용하였는데 숙소랑 모임장소랑 3분거리라 더더욱 좋았어요.
    이용전날 현지 가이드님께서 연락문자오구요. 맛집과 기타 정보등도 많이 알려주시고 너무 친절했습니다.
    더운날이라 교토는 갈생각도 못했는데. 다행이 투어상품이용하게되어 오며가며 차에서 쉴수 있어 좋았습니다. 버스투어답게 관광지 입구에 내려주시구요. 차에서 간단히 마실수있는 시원한 물도 주셧네요. 이동중엔 관광하게될 장소에 대한 소개와 유쾌한 이야기를 해주시네요 콕콕찝어 가야할곳을 모아놓은 투어이기에 다른 걱정은 하지않고 사진 찍기 좋은 포인트만 생각해놓고 갔습니다 저는 ㅎㅎ
  3. 평점
    별5개
    교토여행 여행한그릇 덕분에 너무 즐거
    작성자/작성일
    79**** 19-08-14
    20190813_153848.jpg
    교토여행 여행한그릇 덕분에 너무 즐거웠어요. 날씨가 너무 더웠지만 가이드 지나님 덕분에 편하게 관광했어요. 즐거운 교토 여행이었어요. 알찬 여행 정말 감사합니다.
  4. 평점
    별5개
    버스에 타서 움직일 수 있으니 더운
    작성자/작성일
    akrs***** 19-08-14
    버스에 타서 움직일 수 있으니 더운 날씨에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투어 중 힘든 사람은 버스 여건이 되면 버스에서 쉬어도 된다고 해주시더라구요.
    일정 짜기도 시간이 여유가 없고 너무 더웠는데 만족합니다.
  5. 평점
    별5개
    여름휴가로 오사카여행 2박3일 여행
    작성자/작성일
    wooh******* 19-08-14
    KakaoTalk_20190814_171850692_07.jpg
    여름휴가로 오사카여행

    2박3일 여행중 하루를 교토를 가야겠다 생각을 했어요.

    더위를 많이 타는 저는 버스투어를 알게되어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여행 한 그릇을 알게 되었는데 다른 버스투어보다 출발 시간이라던지 시간적 유도 많아서 여행 한 그릇을 선택했답니다.

    다시 생각해보고 또 생각해봐도 버스투어 아니였음 끔찍한 여행이 됐을뻔 했어요 ㅠㅠ 더운 날씨에 지하철 타고 버스타고 했으면... 가다가 다시 숙소로 돌아갔을 꺼에요.

    여행 한 그릇 꼭 두번, 세번 추천합니다.

    교토로 가는 길 오는 길 편하게 버스에서 꿀잠 잘 수 있었고 여행 한 그릇 자체제작 지도에 방준호 가이드님이 설명도 해주시고 맛집정보, 할인쿠폰에 카톡으로 의견반영까지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더운데 하나하나 챙겨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시간도 설명해주신대로 쏙쏙 보고오면 딱 시간이 맞더라구요 넘치지도 모자라지도 않는 정확함!!

    고민하지마시고 꼭 버스투어로 다녀오세요.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