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역시 좋았습니다 저렴한데다 알차져ㅋ
    작성자/작성일
    gmrf****** 19-08-17
    2019-07-25-11-55-16-527.jpg
    역시 좋았습니다 저렴한데다 알차져ㅋ
  2. 평점
    별4개
    날이 더워 죽는 줄 알았지만 가이드
    작성자/작성일
    infi******** 19-08-16
    1E9E2EEE-DCD6-4D62-8B64-CB40F3D2B5FC.jpeg
    날이 더워 죽는 줄 알았지만 가이드 선생님이 친절하셨습니다. 오사카 현지 맛집, 유익한 정보들 따로 안내 해주신 점 좋았고 사실 너무 더운 기억 뿐이네요. 날이 덥지만 않았더라면 모든게 좋았을텐데 훈련 받고 온 듯해요.. 식사시간 배분해서 첫번째 관광지에 오래 머물게 한 점은 볼거리에 비해 지나치게 시간을 많이 주는게 아닌가 싶었어요. 관광명소에 필요한 관람시간과 식사시간을 고려하여 루트를 변경해도 좋을 법 합니다. 더운데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3. 평점
    별5개
    지나가이드님이 매우 친절하셨고 딱 노
    작성자/작성일
    cara**** 19-08-16
    E2B71366-18F1-4FDE-9E87-1C19819C084B.jpeg
    지나가이드님이 매우 친절하셨고
    딱 노아베 시작되기 직전에 갔었는데 한국인들 매우 많았지만, 주요 관광지에서도 추천해줄만한 숨은 곳들을 알 수 있었구요. 버스온도가 좋았어요
    언제가될지는 모르지만 일본 다시 가면 후쿠오카 상품 이용할 예정입니다
  4. 평점
    별5개
    편하게 가족여행 잘했습니다. 가이
    작성자/작성일
    ho**** 19-08-16
    편하게 가족여행 잘했습니다.

    가이드분이 최선을 다하는모습이 좋았어요.
  5. 평점
    별5개
    오사카에 3박4일로 가면서 하루 일정
    작성자/작성일
    vivi**** 19-08-15
    193F9C04-4598-4B6D-BE4A-E621943BE745.jpeg
    오사카에 3박4일로 가면서
    하루 일정을 교토로 하고 싶던 중에
    편하게 일일버스투어 할 수 있다고 해서~~
    그 중에서도 여행한그릇 선택했어요
    중간에 우메다 경유해주시는 이유가 가장 컸습니다
    저녁쯤 투어가 끝나면 그 후에 우메다도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아요

    버스도 쾌적하구 생수도 한 병주시구, 설명도 잘 해주시고 질문시간고 가져서 좋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