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박은하 가이드님 짱!! 폴더인사로 시
    작성자/작성일
    nami*** 19-08-19
    67CE4E44-D556-4DBC-BA7A-5CC2D5FD26F6.jpeg
    박은하 가이드님 짱!! 폴더인사로 시작해서 한명한명 질문 받아주시고 별준비없이 왔다가 좋은 식당 추천에 예약도 대신 해주시고 넘 감사했습니다
    섬머소닉 락페 때문에 오사카 여행을 봄부터 계획 했었는데 시국이 이래서 넘나 무거운 마음이였지만 취소환불도 못하는 상황에 찾은 오사카 교토 여행이였지만 기운 북돋아주시는 멘트와 안내로 즐겁게 잘 다녀왔네요
    너무나 더운 날씨였지만 기억에 남는 여행이였어요 감사해요 ^^
  2. 평점
    별5개
    혼자 여행인 교토여행에서 따로 계획
    작성자/작성일
    tjrx***** 19-08-18
    20190802_113857.jpg
    혼자 여행인 교토여행에서 따로 계획 잡을 필요없이 방준호 가이드님의 안내를 따라 재미있게 다녀왔네요. 비록 날씨는 많이 더웠지만 교토의 유명한 명소를 안전하게 다녀와서 기억에 많이 남는 여행이었습니다^^
  3. 평점
    별5개
    엄마랑 둘이가는 첫 여행에 여행한그릇
    작성자/작성일
    ghkd******* 19-08-18
    595304F1-DDEC-4464-AD2F-5702161A5851.jpeg
    엄마랑 둘이가는 첫 여행에 여행한그릇이 있어서 참 다행이었어요 ㅎㅎ 교토의 여러곳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었고 김효정 가이드님의 밝고 친절한 설명과 안내 덕분에 너무너무 기분좋게 여행하고 갑니다!! 찍어주신 사진도 감사했어요ㅎㅎ 오오키니~~
  4. 평점
    별5개
    8/17 교토투어 잘 다녀왔습니다!!
    작성자/작성일
    kjh8***** 19-08-18
    5B0F4A31-87D0-4B49-B43B-03FFBD651539.jpeg
    8/17 교토투어 잘 다녀왔습니다!!
    박은하 가이드님이랑 투어 다녀왔는데요~
    가기 전날부터 안내문자발송해주시고, 도착해서도 친절히 맞이해주셔서- 날이 엄청엄청 더웠는데도 짜증나는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기분이 좋더라구요~~ㅎㅎ
    40명넘는 대형버스를 타고 갔는데-
    요기에는 충전할때가없어서 불안불안했지만
    에어컨이 빵빵해서 선풍기충천안해도 문제없었구요-ㅎ

    타자마자 생수도 주시고~
    아라시야마? 설명을 시작해서 지도도 주시고~
    궁금한거 물어보라구 한명한명 찾아다녀주시고~
    더웠지만 예쁜날씨에 예쁜고객분들과 예쁜여행할수있었다 하신말에 감동~ㅎㅎ

    덕분에 저희부부도 예쁜여행할수있어서 좋은기억 가득남기고 왔습니다~~~ㅎㅎ
  5. 평점
    별5개
    길을 잘 못찾는 편인데다 여름의 교토
    작성자/작성일
    wl**** 19-08-17
    2019-08-17-13-32-04.jpg
    길을 잘 못찾는 편인데다 여름의 교토는 너무 뜨거워서 선택한 투어였는데 가이드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여행지들도 좋았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