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아이들과 함께한 두가족의 교토여행 이
    작성자/작성일
    hyes**** 19-08-29
    1565317639593-2.jpg
    아이들과 함께한 두가족의 교토여행 이었습니다.
    저희부부는 일본 여러도시 여행경험이 많지만 친구부부는 일본여행이 처음 이였고 2살,3살 아이들이 있다보니 자체적으로 버스를 타고 여행지를 여행한다는것이 한여름의 교토의 더위를 알기에 투어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방준호 가이드님의 친절하고도 재미있는 안내를 시작하여 아라시야마에 도착 후 제일먼저 저희두가족은 추천해주신 장어덮밥을 먹고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날씨는 너무 더웠지만 버스로 편하게 이동이 가능해서 그나마 여행 다닐 수 있었던거 같아요~
    제가 둘째임신중이라 많이 걸어야되는 여행일정이었다면 아마 중도에 포기했을거 같아요.
    가이드님의 여행지마다 소개와 관련된 이야기를 해주셔서 자유여행으로 왔을때보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돌아오는 버스에서는 여러가지 질문들도 한분한분 답해주시는 모습에 패키지여행에서의 가이드분들과는 다른 따뜻함을 느꼈습니다^^
    가을이오면 다시 오사카여행을 계획중인데 기회가 된다면 다시 한번더 여행한그릇과 함께 하고 싶네요.
    잊지못할 추억에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 평점
    별5개
    잘 다녀왔습니다. 리뷰이벤트 참여했었
    작성자/작성일
    infi******** 19-08-28
    잘 다녀왔습니다. 리뷰이벤트 참여했었는데 연락이 없네요.
  3. 평점
    별5개
    8월 중순쯤 가족들이랑 다녀왔는데,
    작성자/작성일
    cuty***** 19-08-28
    20190813_103634.jpg
    8월 중순쯤 가족들이랑 다녀왔는데, 지나 가이드님 너무 친절하시고 상냥하게 가이드해주셔서 넘 좋았습니다^.^
  4. 평점
    별5개
    방준호 가이드님이 더운데 중간 합류인
    작성자/작성일
    lisa**** 19-08-27
    1BA8157E-6B8B-48B6-A0EE-95059BB8ED63.jpeg
    방준호 가이드님이 더운데 중간 합류인 저희에게 많이 알려주시고ㅠㅠ 이곳저곳 사진 예쁘게 찍히는곳 알려주시고 해서 좋았습니다!! 다음번에는 대나무 숲부터 참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 평점
    별4개
    좋아요. 길찾는 시간과 이동시간을 절
    작성자/작성일
    hj**** 19-08-26
    20190724_152512.jpg
    좋아요. 길찾는 시간과 이동시간을 절약할수 있어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