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4개
    재밋엇던여행으로기억합니다
    작성자/작성일
    dmsw****** 19-09-03
    재밋엇던여행으로기억합니다
  2. 평점
    별4개
    교토의 주요 관광지를 편하게 다닐수
    작성자/작성일
    yu**** 19-09-02
    55F693DA-7AE4-4B33-9E4D-F459E362E3A9.jpeg
    교토의 주요 관광지를 편하게 다닐수 있어서 좋았어요~ 일정 중 힘들어서 가이드님이 소개해주셨던 스타벅스에서 쉬었는데 다다미에서 커피도 한잔하고 재미있는 경험이였어요! 일정의 모든걸 다 할 필요없이 개개인의 취향에 맞추어 여행하는 것도 좋은점 같아요~! 감사합니다
  3. 평점
    별5개
    여우신사 사진만 없네요ㅠㅠ 더운 여름
    작성자/작성일
    pent***** 19-09-01
    3C7BAEF5-67C2-4F5B-8043-5E93943A63DC.jpeg
    여우신사 사진만 없네요ㅠㅠ
    더운 여름 너무 시원하게 보낼 수 있었던 시간이었어요!
    더군다나 가이드가 넘 좋았습니다!
  4. 평점
    별5개
    삼남매 첫 여행이었습니다. 너무 행복
    작성자/작성일
    hs**** 19-08-31
    aa.jpg
    삼남매 첫 여행이었습니다. 너무 행복했고 즐거웠습니다.
    자유여행을 기획했지만 한여름이라 교토에서 대중교통을 타고 다닐 엄두가 안나더라구요.. 그래서 선택한게 버스투어!
    여행 한 그릇을 선택한 이유는 가격이 저렴해서도 있지만 후기가 너무 좋아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후기만큼 정말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어요.
    가이드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가끔씩 던지는 개그도 재밌었구요ㅎㅎ
    크게 못 웃어드려 죄송합니다...ㅋㅋ
    자유여행 처럼 독립적이게 구경하는게 좋았어요
    자유여행은 하고 싶지만 교통때문에 걱정이시라면 적극 추천 입니다.
    지인들이 교토에 간다면 꼭 추천해주고 싶은 투어였답니다.
    저희끼리 대중교통으로 이용 했다면 이렇게 많은 곳을 하루만에 관광할 수 있었을까 싶어요.
    좋은 추억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5. 평점
    별5개
    버스투어 기대됩니다.
    작성자/작성일
    thek**** 19-08-30
    버스투어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