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질문들은 카톡으
    작성자/작성일
    wlgm***** 19-09-23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질문들은 카톡으로 편하게 물어볼수있어 넘 편해용ㅎ그리고 그 중에 최고는 한국인 가이드와 함께해서 넘 좋아용ㅎ오사카를 가신다고하신다면 꼭 한번해보세요^^
  2. 평점
    별5개
    잘 다녀왔습니다. 친절한 설명이 좋았
    작성자/작성일
    mieu***** 19-09-21
    20190707_133923.jpg
    잘 다녀왔습니다. 친절한 설명이 좋았습니다.
  3. 평점
    별5개
    모든게 좋았던 여행:D 혼자 전철 타
    작성자/작성일
    dais******* 19-09-18
    0249616A-7591-4F26-BAAB-6573EBB88DD0.jpeg
    모든게 좋았던 여행:D
    혼자 전철 타고 다녔으면 두군데 겨우 갔을꺼 같은데 여행한그릇 통해서 정말 편하게 이동하고
    중간 중간 은하 가이드님의 오사카 여행팁도 여행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답니다 ^^

    교토여행 다시 또 오고 싶은 마음을
    들게해주는 투어였어요~
  4. 평점
    별5개
    부모님모시고~애들이랑~교토투어이용했어
    작성자/작성일
    dudg***** 19-09-18
    1568790585818.jpg
    부모님모시고~애들이랑~교토투어이용했어여~빡빡하지않고여유로운일정좋았구여~추석이라사람많았는데~버스두대로나눠서~좌석도여유져서좋았네여~날씨도좋아서잘다녔어여~^^
  5. 평점
    별5개
    너무 즐거운 추억이었네요~ 대박나세요
    작성자/작성일
    ymj6*** 19-09-18
    너무 즐거운 추억이었네요~ 대박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