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교토에서 더운 여름에 버스 타고 잘
    작성자/작성일
    yupd**** 19-10-09
    교토에서 더운 여름에 버스 타고 잘 다녀왔어요
    귀찮아서 만원 받는 사진 올리는 리뷰는 못 올리지만 재밌게 다녀왔어요
  2. 평점
    별4개
    하루만에 4군데를 대중교통으로 이용해
    작성자/작성일
    ssh1******* 19-10-08
    하루만에 4군데를 대중교통으로 이용해서 둘러보기 불가능한데
    시원한 버스에서 편하게 다니며 설명들으니 넘 좋았습니다~^^
  3. 평점
    별5개
    교토의 유명 장소 여러군데를 여행하시
    작성자/작성일
    phw_**** 19-10-08
    KakaoTalk_20191008_145343212.jpg
    교토의 유명 장소 여러군데를 여행하시고자 한다면 계절을 가리지 않고 버스투어가 가장 효과적이라고 다녀온 이후 느껴졌어요! 그리고 그 중 원탑은 역시 여행 한그릇의 버스투어가 제격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아라시야마부터 시작해 여우신사로 끝내는 투어 기간 중에 가장 좋았던 곳은 여우신사가 아닐까 생각되었어요! 그만큼 너무나 이쁜 장소도 많고 사진찍을곳 정말 많았구요 다른 코스도 다 볼거리가 많았지만 이곳에서 가장 많은 사진을 얻어간 것 같네요! 코스마다 이동거리가 있는 만큼 버스에서 자칫 지루할 수 있는 점을 은하 가이드님의 코스에 대한 친절한 사전 설명과 더불어 전해 내려오는 동화같은 이야기들을 들으면서 가니 다음 코스가 연이어 도착하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덕분에 여행 하루를 정말 알차게 보냈었습니다 만약 다른 나라로 여행가더라도 무조건 여행 한그릇을 제 1순위로 놓고 생각할만큼 좋은 여행 경험이 되었습니다!
  4. 평점
    별5개
    부모님 모시하고 하는 첫번째 해외여행
    작성자/작성일
    rbdn****** 19-10-07
    KakaoTalk_20191006_221701665.jpg
    부모님 모시하고 하는 첫번째 해외여행이라 걱정이 많이 됐는데요, 정말 시간계획에 나온대로 딱딱 맞춰서 진행을 너무 깔끔하게 해주세요. 박은하 가이드님이 정말 필요한 내용만 쏙쏙 설명을 잘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종이지도랑 생수도 하나씩 주시네요. 카톡으로 따로 보내주시는 맛집 리스트도 최곱니다ㅎㅎ 그리고 박은하 가이드님께 너무 감사한게, 아라시야마에서 가족 사진 찍어주신 게 너무 예쁘게 잘 나왔습니다. 저희 부모님도 마음에 쏙 드셨는지 인화해서 액자에 걸어놓자고 하시더라고요. 저희 가족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 된 것 같아요. 덕분에 너무너무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5. 평점
    별5개
    덕분에 즐거운 여행 보냈습니다.
    작성자/작성일
    znsl*** 19-10-07
    덕분에 즐거운 여행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