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아기와의 버스투어라 다른분들께 민폐끼
    작성자/작성일
    guyu*** 19-10-12
    20191007_103718_HDR.jpg
    아기와의 버스투어라 다른분들께 민폐끼치지 않을까 염려가 많았어요. 은하 가이드님이 편한맘으로 여행 할 수 있도록 아기가 순하다 해 주시고 불편한 점 없는지 궁금한 점 없는지 수시로 챙겨주셔서 넘 감사했습니다.

    유모차 끄는 아기가 있다면 일정이 좀 힘들 수도 있어요. 걷는 구간도 많고 유모차가 못가는 곳도 있어서요.
    하지만 4년 전에 혼자 교토 여행했을때는 못 가봤던 곳을 편하게 갈 수 있어 좋았고, 일정도 타이트하지 않고 관광포인트를 찍어주신것도 좋았어요.
    한일관계가 좋지 않은 시점이라 오신분들이 맘이 불편하셨을거라며 그 마음 버스에 두고 가시라고 한 말씀이 기억에 남네요.
    은하가이드님이 진심으로 일을 좋아하고 즐긴다고 느껴졌어요.

    나중에 아기가 좀 더 커서 유모차없이 갈 수 있을때 또 갈게요ㅎㅎ
  2. 평점
    별5개
    가이드 분도 엄청 친절하시고 편하고
    작성자/작성일
    tnwl***** 19-10-11
    가이드 분도 엄청 친절하시고 편하고 좋았어요~~~~너무 재밋었던 여행 만들어줘서 감사합니다
  3. 평점
    별4개
    후기가 좋아서 기대됩니다^^
    작성자/작성일
    chul******* 19-10-11
    후기가 좋아서 기대됩니다^^
  4. 평점
    별5개
    설명도 좋앗고 쇼핑 권유도 없고 좋았
    작성자/작성일
    licj*** 19-10-10
    설명도 좋앗고 쇼핑 권유도 없고 좋았어요 다음에도 이용 할거에요~
  5. 평점
    별5개
    부모님 지인분들 뵈러 일본 간김에 오
    작성자/작성일
    sdno**** 19-10-09
    KakaoTalk_20191009_234405046.jpg
    부모님 지인분들 뵈러 일본 간김에 오사카 교토 지역 버스투어를
    하고싶다 하셔서 인터넷 폭풍 검색 결과 여행 한 그릇 후기가 너무 좋아 예약 하게 되었습니다. 방금 부모님 돌아오셔서 여행 이야기 하시는데
    가이드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너무 좋은 여행 코스 였다고합니다.
    다음번엔 저희 부부도 꼭 이용해보라며 칭찬을 하셨습니다^^
    큰 버스에 많은 여행객들이 있었지만 불편한점도 없었고, 여행 코스도
    너무 맘에 들었다고 합니다. 추천에 또 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