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은하쌤이랑 함께한 교토여행길....
    작성자/작성일
    kame****** 19-10-26
    20191023_214020.jpg
    은하쌤이랑 함께한 교토여행길....
    차근차근 친절히 설명해주셔서 처음가는길이였지만 쉽게 이해할수있었어요...중3.중1아이들에게 뜻깊은 시간이였을거라 생각해요
    가길정말잘했다라는 생각이들정도로욤ㅋ
    기사님도 안전운전해주셔서 정말감사했답니다
    다음번에도 혹시나 다른곳엔 가게된다면 여행한그릇 꼭!!!기억할께요
  2. 평점
    별5개
    어른4 아이4 두가족이 함께한 여행이
    작성자/작성일
    coca******** 19-10-26
    20191022_103424.jpg
    어른4 아이4 두가족이 함께한 여행이였어요.
    여행한그릇 버스투어는 정말정말 탁월한 선택이였어요^^은하 가이드님의 차분하고 친절하신 설명 덕분에 어려움 없이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었어요~어른.아이 모두 만족했던 여행이였구요~오사카 도착 후 저녁 식사에 어려움이 있어 도움요청 드렸는데 정말 너무도 흔쾌히 도움 주셔서 감동했어요~~다시 교토를 찾는다면 무조건 예약하겠습니다!!은하 가이드님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3. 평점
    별5개
    은하가이드 칭찬해요~ 비가오는 궂은
    작성자/작성일
    kbsk*** 19-10-22
    은하가이드 칭찬해요~
    비가오는 궂은 날씨에두 차분한 말투와 허를 찌르는 개그로 많은 인원 즐겁게 해주셔서 넘 감사해요.
    교토에서 사진도 넘 잘 찍어주셨고.각정 정보와 쿠폰까지 챙겨줘서 감사했어요. 마지막 90도 인사는 정말 잊을수 없을것 같습니다.
    오래오래 멋진 가이드로 남길~~~
    덕분에 즐거웠어요
  4. 평점
    별5개
    두번째이용. 부모님 모시고 가기에는
    작성자/작성일
    iamn****** 19-10-21
    두번째이용. 부모님 모시고 가기에는 딱인듯합니다.
    두번다 은하가이드님과 함께했는데 친절하게 차분히설명도 잘해주시고 사진도 예쁘게 잘찍어주시고..넘넘 만족합니다.적극추천합니다.
  5. 평점
    별5개
    교토여행은 이번이 처음이어서 걱정했는
    작성자/작성일
    os**** 19-10-20
    Screenshot_20191020-163515_Gallery.jpg
    교토여행은 이번이 처음이어서 걱정했는데
    친절한 가이드 은하님과 여행한그릇 덕분에 잘 다녀온 것 같습니다
    일정도 적절했고 날씨가 흐려서 걱정했는데
    흐린날씨의 교토는 운치가 있어 좋았던 것 같아요
    패키지여행처럼 꼭 들러야 하는 쇼핑장소 이런 것도 없고 자유여행 같은 투어여서 좋았습니다
    널찍한 버스로 편안히 이동하니 어르신들도 버스투어를 가시면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좋은 정보도 많이 주시고 사진도 찍어주시고 친절했던 은하가이드님 다시 한번 감사해요!
    최고의 가이드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