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가이드분도 친절하셨고 여행도 너무 즐
    작성자/작성일
    blue******** 19-11-02
    1572675967371.jpg
    가이드분도 친절하셨고 여행도 너무 즐거웠습니다^^
    즐거운 여행이었어요!
    버스타고 다녀서 그나마 체력적으로 덜 힘들었던것 같아요
    부모님,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이어서 대중교통은 무리로 판단했고 평점좋은 여행 한그릇을 찾아 예약했습니다
    쇼핑센터도 안들리고 교토맛집과 오사카 맛집 오사카 쇼핑정보 까지 알려주셔서 너무 알찬 여행이었습니다!
    은하 가이드님 센스 짱!
    다음에 또 이용한다면 여행한그릇 다시 예약할 것 같아요^^
    덕분에 즐거운 여행, 좋은 추억 만듭니다^^
  2. 평점
    별4개
    날씨는 흐렸지만 운치있는 교토를 볼
    작성자/작성일
    ye**** 19-10-30
    20191029_140431.jpg
    날씨는 흐렸지만 운치있는 교토를 볼 수 있어 좋았어요~ 또한 자유롭게 여행 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 같아요 ^^
  3. 평점
    별5개
    교토에서 합류했는데 오후 늦게까지 다
    작성자/작성일
    wing***** 19-10-30
    1571816317827-22.jpg
    교토에서 합류했는데 오후 늦게까지 다니는 일정내내 잘 다녔습니다.
    부모님과 같이 교토만 머물렀는데 하루는 교외, 하루는 시내일정, 하루는 투어신청해서 일정 다녔는데 좋았습니다.
  4. 평점
    별5개
    가이드님의 친절한 설명이 너무 좋았던
    작성자/작성일
    misu***** 19-10-30
    52536997-0A9B-49C4-B8DC-22FE333CF402.jpeg
    가이드님의 친절한 설명이 너무 좋았던 교토였어요 자유여행으로 교토를 방문 한적이 있었는데 그땐 마을버스 시간 열차 시간이 촉박해서 못갔던 여우신사를 가서 좋았어요 비가 왔지만 너무 즐거웠습니다
  5. 평점
    별5개
    합리적인 가격 편안한 서비스!!!
    작성자/작성일
    hipe**** 19-10-29
    합리적인 가격 편안한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