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편하게 버스로 이동하는게 너무 편하고
    작성자/작성일
    mjy9*** 25-08-26
    KakaoTalk_20250826_140804977.jpg
    편하게 버스로 이동하는게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에어컨이 엄청 빵빵해합니다. 그리고 서채희 가이드님이 이것저것 설명도 완전 잘해주시고 친절하셔요! 중간에 몸이 좀 안좋았는데, 상비약도 구비되어있어서 약도 얻어 먹었네요.. 그리고 카메라로 사진도 찍어주시고 보정까지해서 보내주셔서 아주 대 만족스러웠어요!
    목적지에서는 자유시간 형식으로 다니는거라 좋았습니다. 날씨가 꽤 흐린편이었는데도 덕분에 좋은 추억 남겼네요.
    다음 일본 여행에서도 '여행 한 그릇' 투어 또 이용하려구요!
  2. 평점
    별5개
    비가 왔지만 재밋게 잘 돌아다녔습니다
    작성자/작성일
    noga***** 25-08-26
    비가 왔지만 재밋게 잘 돌아다녔습니다.
  3. 평점
    별5개
    하루는 확실하게 보내고싶었는데 정말
    작성자/작성일
    gayo******* 25-08-26
    1000035374.jpg
    하루는 확실하게 보내고싶었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4. 평점
    별5개
    친철하고 알찬 여행이었어요. 다음에도
    작성자/작성일
    815t*** 25-08-26
    1754395011794.jpg
    친철하고 알찬 여행이었어요.
    다음에도 여행한그릇 이용할께요.
  5. 평점
    별5개
    이번 여행에서 넘 만족한 교토여행 무
    작성자/작성일
    dltm***** 25-08-25
    IMG_4589.jpeg
    이번 여행에서 넘 만족한 교토여행
    무조건 패키지 추천드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