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오랜만에가는 일본여행이라 걱정많이 했
    작성자/작성일
    jina*** 22-10-17
    1666008790332-15.jpg
    오랜만에가는 일본여행이라 걱정많이 했는데
    김아람가이드님이 출발부터 꼼꼼히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직접 사진도 찍어주시고 투어 마지막에 오사카 맛집리스트는 감동이었습니다. 원래 이런 후기 잘 안쓰는데 착한가격에 가이드님도 좋아서 너무 강추합나다. 짧은 일정이라 아쉽지만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만나뵙고 싶습니다. 한그릇 최고에요~
  2. 평점
    별5개
    여행 한 그릇 투어 아니였음 교토 관
    작성자/작성일
    dl**** 22-10-17
    e23477e5-4dfc-11ed-bbda-505dac8c37f3_03.jpg
    여행 한 그릇 투어 아니였음 교토 관광하기 너무 힘들었을거 같아요 다음에 교토오면 또 여행 한 그릇 하겠습니다
  3. 평점
    별5개
    다들 좋다고 하니 좋았으면 좋겠네요.
    작성자/작성일
    redw**** 22-10-17
    194D58CA-F959-4EAA-BB57-DF97A0E4B9B4.jpeg
    다들 좋다고 하니 좋았으면 좋겠네요. 친절한 답변도 감사합니다.
  4. 평점
    별5개
    11월 2일 교토 투어를 했습니다ㅎㅎ
    작성자/작성일
    tlaw***** 22-10-17
    20221101_125447.jpg
    11월 2일 교토 투어를 했습니다ㅎㅎ
    비가 오고 흐린 날씨임에 불구하고, 교토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가이드 현진님께서 하나하나 세세하게 설명도 너무 잘해주셔서 관광지 역사에 대해 기본적인 것들 알게 되었네요
  5. 평점
    별5개
    더 없이 좋은 날씨에 즐겁게 투어다녀
    작성자/작성일
    9999*** 22-10-16
    20221014_140555.jpg
    더 없이 좋은 날씨에 즐겁게 투어다녀왔어요.특히 김아람 가이드님 자세한 설명도 좋았고 궁금한부분은 최대한 답변주시는데 감동받았어요.정말 덕분에 편히 교토 둘러보고 만족하는 하루가 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