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단체 여행은 가이드를 잘 만나야하는데
    작성자/작성일
    vm**** 22-10-19
    3DDF30E3-580C-4494-9B9C-E42BAA63A8F8.jpeg
    단체 여행은 가이드를 잘 만나야하는데 저는 엄청 좋았어요~완전 친절하고 완전 재밌곻ㅎㅎ 여행 전 카톡 보내주시고 당일까지 신경 써주시고 더 좋았던 점은 일본 여행 기간 언제라도 연락하셔도 좋다는 말이 참 좋았습니다~ 보통은 딱 관광하는 날만 신경 쓰고 끝인데…..버스도 오래된 버스가 아니고 새 버스, 굉장히 넓은 버스라서 감동이고 계속 버스 온도 괜찮냐고 확인하시고……. 사진도 좋은 카메라로 찍어서 메일이나 카톡으로 보내주신다던데 기대 중!! 완전 추천합니다! 저는 또 이용할듯~ 가이드님!! 감사했습니다
  2. 평점
    별5개
    엄마아빠만 갔다오셨는데 만족하셨습니다
    작성자/작성일
    qkre******** 22-10-18
    B6B9D6F6-AFBF-470C-BB97-3D3D6F8D4D4B.jpeg
    엄마아빠만 갔다오셨는데 만족하셨습니다~~
    특히 청수사 금각사를 직접 보시고 만족하셨다는!
    거기에 가이드 분이 교토 뿐만 아니라, 오사카 음식점들을 정리해서 핸드폰으로 알기쉽게 정보도 주시고
    친절하셨다고 합니다~!
    이동하기 편해서 자유롭게 돌아다니실 분들 추천합니당
  3. 평점
    별5개
    김아람 가이드님~~ 설명도 친절히 잘
    작성자/작성일
    lhj3*** 22-10-18
    3A832419-96D2-42E0-B0AB-998B515C51B4.jpeg
    김아람 가이드님~~
    설명도 친절히 잘 해주시고 고객 한분한분 친절히 궁금한점이나 질문을 잘 응대하여 주셨습니다.
    스냅사진도 여러컷 아주 정성스레 찍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가격대비하여 너무 너무 잘 구경했습니다~^^
  4. 평점
    별5개
    아직 출발 전이지만 기대됩니다.
    작성자/작성일
    moab*** 22-10-18
    common.jpeg.jpg
    아직 출발 전이지만 기대됩니다.
  5. 평점
    별5개
    이용 전이지만 기대됩니다ㅎㅎ 개인적으
    작성자/작성일
    wkd3***** 22-10-18
    이용 전이지만 기대됩니다ㅎㅎ 개인적으로 교토가면 뚜벅이라 힘든데 투어버스 이용하면 편할 것 같아서 좋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