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처음으로 가는 일본여행. 무비자 여
    작성자/작성일
    kg**** 22-10-28
    1.jpg
    처음으로 가는 일본여행.
    무비자 여행이 풀린다는 소식에 바로 일본 여행을 예약하게 되었습니다.
    일본은 첫여행이기도 해서 하루쯤은 투어로 잡아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에 리뷰와 코스들을 비교해보고 오사카 현지 지인에게도 물어보니 투어 코스가 굉장히 알차고 합리적이고 부족함이 없는듯하다는 말에 이곳을 선택하게되었습니다.

    느낀 점들을 다음과 같이 크게 정리해보자면,

    1.예약 후, 투어 전날, 당일에 장문의 카톡으로 안내를 상세히 해주셔서 모이는 장소에 찾아가기 수월합니다.
    2. 투어 중 총 두 곳의 장소에서 사진을 찍어주시는데 정성스럽게 한분 한분 찍어주시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3. 아라시야마 거리에서 길을 헷갈려서 카톡으로 문의를 드렸을 때 즉각적인 답장과 상세한 설명을 해주셔서 감동받았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잘 찾아갔습니다! (강*진 가이드님 감사드려요)
    4. 버스에서 멀미약,소화제,지사제 등 상비약을 구비해주셔서 저희 부부는 멀미약을 먹었는데 효과도 좋았고 약에 대해 이것저것 물어봤는데 잘 설명해주셨습니다.
    5. 아라시야마 거리에 먹거리나 기념품 샵들이 많이 있는데 현지인들이 알 수 있는, 그리고 상대적으로 덜 유명하지만 맛있는 음식점을 추천해주신 덕에 타 음식점에 비해 많이 기다리지 않고 정말 맛있는 점심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가격도 비싸지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6. 처음 일본 여행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짤막하게 오사카에 전체에 대해서 설명해주셔서 좋았고 투어 내내 전체적인 설명에 군더더기 없고 내용이 깔끔해서 귀에 쏙쏙 들어왔습니다. (일정이 길어 조금은 피곤할만한데도 말씀을 일목요연하게 잘 해주셔서 잘 들리더라구요 ㅎㅎ)

    쓰다보니 너무 장점만 적은 것 같은데 아무리 생각해도 저희부부가 느꼈을때 단점은 딱히 없었다고 느껴졌답니다. 일본 여행은 처음이고 항상 자유여행만 했던 저희부부. 버스투어는 처음으로 해봤는데 생각했던것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저의 첫 일본 여행이자 투어 여행에 좋은 기억으로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 평점
    별4개
    좋은 가이드 덕분에 재밌게 여행했습니
    작성자/작성일
    cge1*** 22-10-27
    좋은 가이드 덕분에 재밌게 여행했습니다!
  3. 평점
    별5개
    일본여행 풀리고 급하게 잡은 여행이라
    작성자/작성일
    shim**** 22-10-27
    20221024_115452.jpg
    일본여행 풀리고 급하게 잡은 여행이라서 단시간내 많은 곳을 보고 싶은 욕심이 있었습니다. 오사카에 숙소를 잡고 당일치기 교토 자유여행과 이동과 여러명소를 방문할 수 있는 패키지를 고민하던 중 여행 한 그릇으로 출발하루 전 진행하게 되었는데 정~말 만족했습니다. 오랜만에 재개된 일본여행이라 강현진 가이드께서도 덩달아 설레는 기분이 느껴졌고 필요한 정보를 알맞게 전달해주셔서 나름 빡센 이동일정이 편하게 느껴졌습니다. 세번째 코스인 청수사를 마칠때는 전날의 여파로 많이 피곤했지만 마지막인 후시미이나리 신사에서 본 노을로 피곤함이 가셨고, 가이드님께 난바의 야키니꾸집을 추천받았는데 직접 예약까지해주시고 마무리도 너무 좋았습니다! 분명 패키지는 이동량과 시간의 한계가 있지만 명소의 설명과 편한 이동에서는 분명 이점이 있어요! 시간이 충분치 않으시다면 최고의 선택으로 추천드립니다!
  4. 평점
    별5개
    둘째 출산전에 무비자 되어서 급하게
    작성자/작성일
    hye2*** 22-10-27
    D8BF1108-1993-4A2B-BA90-AB1DCAF976D3.jpeg
    둘째 출산전에 무비자 되어서 급하게 온 여행인데 첫째도 있고 임신중이라 좀 더 편한 여행 찾다가 후기리뷰보고 신청했는데 너무너무 잘한고같아요! 일단 신랑 저 21개월아기 동반했고 유모차도 있었는데 이동할때 너무 편했구요 아가도 잘 따라다녔어요
    가이드님 설명도 너무 좋았어요 재일교포? 어머님이 한국분이라 하셨는데 전혀 어눌함없는 그냥 한국인이셨어요 코스도 코스지만 투어관련말고 알고싶거나 궁금한거 있음 물어봐도 된다고 해서 신랑이 골프용품점 문의 드렸는데 늦은시간인데도 확인해 주시고 답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아기가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괜찮은지 힘들진 않는지 확인도 해주시고 친절한 가이드분 만나서 너무 만족스러운 여행이였어요
    일본 여행오면서 버스투어자체가 처음인데 너무 만족스럽고 코스도 너무좋았어요 쿄토를 한번에 하루만이 다 보고 특히! 남는건 사진이라는데 아기랑 함께하는 사진도 나중에 추억이 될거같아 너무 좋습니다
    아! 다만 일본 학생들 수학여행 시즌이랑 겹쳐서 도월교쪽과 특히 청수사는 엄청 혼잡하고 시끄러웠어요
    코로나 이후 인생 최대 인파를 본 것 같았어요 ㅎㅎ
    아기랑 함께 여행 하실 생각이신 분들은 유모차동반시 조금 번잡스러울수는 있을거같아요
    하지만 저는 너무너무 만족하고 돈 아깝지 않고 후기많은 이유를 알거같은 투어였어요! 다음에도 둘째 태어나서 오게 된다면 이용할거같아요!
  5. 평점
    별5개
    오사카에서 교토여행 일정잡았는데 되게
    작성자/작성일
    dbsr****** 22-10-26
    C07C59DE-6401-4EB3-9521-A8FE6FBE3F96.jpeg
    오사카에서 교토여행 일정잡았는데 되게 막막하더라구요. 우연히 알게되어서 여행 한 그릇 이용했는데 정말 후회없고 기억에 남는 일정이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