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코로나가 터지고 3년이 지나서야 일본
    작성자/작성일
    dlac****** 22-10-29
    6C96BC61-CCFE-4978-A550-603F78BF5A92.jpeg
    코로나가 터지고 3년이 지나서야 일본행 비행기를 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설레는 마음을 안고 일행 다섯과 오사카로 여행을 하게 된 계기도 우연치 않게 무비자가 풀린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어딜 갈까 고민하던 중 휴가시기가 맞아 함께하게 되었네요. 오사카로는 아쉬워 알아보던 중 교토 버스투어가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전체적인 여행후기, 올라온 사진과 정보들도 한 눈에 들어왔고 진정성이 느껴지는 “여행 한 그릇”이라는 단어에 매료되어 바로 예약했습니다. 예약 후 가격이 올라서 우리가 꼭 가야 할 운명 이었구나 라는 생각을 잠시 했네요. 30대가 되고 보니 체력도 예전만 못해 하나도 둘도 아닌 다섯명이서 버스투어를 한다는 건 정말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뭉쳐 다니면 항상 행동이 늦어질 수밖에 없어 편의점에서 간단히 끼니를 해결하며 설레는 마음으로 약속장소에 일찍 도착해서 기다리던 중 소나기가 내렸어요. 여행 전부터 계속 기상청을 확인했는데 역시나..비가 왔네요. 비를 피하고 있던 중 파란버스가 멈추더니 “여행 한 그릇” 깃발을 들고 “김아람” 가이드님께서 내리셨죠. 설레는 마음으로 버스에 올랐으나 비를 맞고 어떻게 여행을 할 수 있을까 걱정하던 중 가이드님께서 우산을 급하게 가져오시면서 오늘 함께 여행하는 분들 개수만큼 준비했으니 필요한 분은 버스에서 내릴 때 챙기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비가 오는 날 교토 여행을 하는 것은 목조 건물이 비에 젖어 짙게 보이기에 더 아름다울 것이라고 말씀해주셔서 마음이 놓였고 가이드님의 따뜻함에 정말 감동했습니다. 상세정보에도 나와 있듯이 오사카 닛폰바시역에서 출발하여 교토 아라시야마, 금각사, 청수사, 여우신사, 우메다 의 일정이었습니다. 움직이는 버스 안에서도 가이드님은 각 일정마다 도착하기 전 도착예정시간과 모일시간, 입장료 및 도착 장소에 대한 설명 등을 해주시고, 질문을 받는 시간도 가지고, 혹시나 모를 비상 상비약에 대한 안내도 말씀해주시며 섬세하게 교토 가이드의 역할을 해주셨습니다. 도착해서도 도착시간과 모이는 시간 및 위치를 한 번 더 설명해주시고 일행들과 오랜 추억이 될 사진도 찍어주시며 교토에서의 하루를 정말 알차게 보냈습니다. 첫 번째 장소인 아라시야마를 가기 전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된 약도를 나눠주셔서 추천 음식점과 여행코스, 교토의 특산물, 관광 상품에 대한 안내도 해주셨습니다. 아라시야마 도월교와 금각사에서 사진을 찍어주셨고, 소원비는 방법, 오미쿠지 보는 방법 등을 알려주셨고, 다른 여행지보다 청수사에서 사람이 좀 많았네요. 비온 직 후라 산넹자카 니넹자카의 바닥이 미끄러워 넘어지지 않으려 노력했습니다... 여우신사에 도착할 쯤 어둑어둑해져서 더 분위기가 좋았어요. 여우의 의미에 대해서 짚어 주셨고, 여우신사 가는 길 목에 기차가 지나갔는데 불 빛이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어둑어둑해져 오사카로 돌아가는 버스 안에서도 지치실법 한데 끝까지 일관된 친절한 모습으로 맛 집, 쇼핑 할 곳을 추천해주시며 더 궁금한 게 있는지 한 분 한분 아이컨텍을 하면서 질문을 받고 성심성의껏 대답도 해주셔서 정말 프로페셔널하시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올해 휴가는 끝났지만 언젠가 또 여행을 하게 된다면 여행 한 그릇에서 “김아람”가이드님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오래오래 간직하고 싶은 좋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2. 평점
    별5개
    고민하다가 교토투어 신청하여 오늘 다
    작성자/작성일
    hipi****** 22-10-29
    20221029_170219.jpg
    고민하다가 교토투어 신청하여 오늘 다녀오게 됐습니다. 결론은 대만족!!!
    혼자였다면 결코 이런 알찬여행 불가능 했을거예여~~~
    특히 강현진 가이드님~~~
    너무너무 좋았어요~~~ 한명한명 모든 사람들 질문에 친절하게 대답해주시는데 너무 나이스하신 분이셨어요~~ 그리고 가이드님이 찍어주신가족사진!
    무려 카메라로 찍어서 보정작업 후 보내주신다고하는데 안봐도 너무 예쁠거같아요
    가이드님과 여행한그릇이 아니었다면 제대로된 가족사진은 기대도 못했을거예요~~ 다음번 일본여행에도 또 다시 이용하겠습니다 완전 강추강추!
  3. 평점
    별5개
    클*이나 하*투어에서 당일투어 상품들
    작성자/작성일
    pb**** 22-10-29
    D2507FE0-1B82-484A-B8FA-09F8520234FF.jpeg
    클*이나 하*투어에서 당일투어 상품들이 많지않은가운데 사실 여행한그릇은 이번에 처음 알게 된 여행사에요. 가격도 저렴한데 한국인 가이드? 믿을만 할까? 사실 걱정도 조금 했지만 부모님 모시고 가는 여행이라 와국인 가이드보다는 그래도 한국인 가이드 설명 듣는게 낫겠지 하는 마음에 예약을 했는데 가족들 모두 대만족했답니다. 가이드님이 조용조용하면서도 차분히 살명들을 넘 잘해주셨어요. 투어 시간도 많이 여유가 있다보니 시간 촉박해서 급하게 다니는 일도 없었구요. 10월19일에 일일투어시 가이드님께서 DSLR카메라로 찍어주신 사진들을 오늘 받았는데 넘 이쁘게 잘 나왔어요~여행한그릇에서 후쿠오카나 삿포로쪽 일일투어 상품도 있던데 다음에는 삿뽀로에서 가이드님과 다시 만나길 기대해 봅니다~
  4. 평점
    별5개
    교토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른상태로 이
    작성자/작성일
    dodo****** 22-10-29
    20221025_172953.jpg
    교토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른상태로 이번버스투어여행을 예약했습니다.
    친절한 안내사항과 전날에는 다시한번 예약확인 연락이 오더군요.
    투어는 여러번다녀봤지만세심한 안내가 참친절했습니다.
    강#진 가이드님의 세심한 가이드도 최고였구요
    특히 저녁식사 현지어로 예약해주신거 너무감사드립니다.
    아들과 단둘이 현지맛집에서 포식했습니다.
    다음여행도 한그릇 확정입니다
  5. 평점
    별5개
    급하게 서둘러 정한 일정이라 교토여행
    작성자/작성일
    nine***** 22-10-29
    20221020_120129.jpg
    급하게 서둘러 정한 일정이라 교토여행이 막막했는데 이런 좋은 상품을 알게되어 동생과 편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가이드님도 정말 친절하시고 모듴게 만족스러운 일정이었습니다 지인에게 여기저기 소문내고 있어요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