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10월에 무비자 풀리자마자 교토를 제
    작성자/작성일
    evym*** 22-11-02
    KakaoTalk_Photo_2022-11-02-14-51-26.jpeg
    10월에 무비자 풀리자마자 교토를 제대로 여행하고 올 수 있어서 좋았어요:)
    우선,
    1. 합리적인 가격
    오사카-교토 왕복으로 투어 내내 버스로 이동하며 가이드님의 알찬 설명까지 들을 수 있는 것을 고려하면 정말 좋은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루만에 교토 관광지 4곳을 다 볼 수 있을까 의구심이 들었는데 진짜 그게 가능하다는게 놀라웠어요ㅎㅎ

    2. 자유로운 여행
    일반적인 투어랑 다르게 여행 한 그릇은 관광지에 도착하기 전에 버스에서 미리 다 설명을 해주시고, 도착했을 때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시간을 보내다가 정해진 시간에 집합하는게 색달랐어요.
    보통 투어같은 경우는 설명 듣느라 풍경을 제대로 감상 못 했던 적이 있었어서 좀 아쉬웠는데, 여행 한 그릇은 이미 들은 설명을 바탕으로 관광지도 즐기고 사진 찍을 시간이 많아서 정말 좋았습니다 :)!

    3. 친절한 서비스
    가이드님이 진짜 친절하세요! 질문 많이 드려도 친절하게 다 답해주시고, 특히 사진 서비스는 무료 촬영이라 기대없이(ㅎㅎ) 찍었는데 진짜 색감이랑 배경 너무 예뻐서 깜짝 놀랐어요. 지인들도 사진 보더니 너무 잘 찍었다고 칭찬하더라구요!
    그 외에도 맛집이나 기념품샵 추천도 경험에서 우러난(?) 알짜배기 정보만 주셔서 좋았어요ㅎㅎ
    + 상비약도 구비하고 계셔서 그런 세심함에 또 놀랐네요 :)

    어머니와 코로나 이후 첫 여행을 다녀왔는데 여행 한 그릇 덕분에 교토에서 정말 좋은 추억 만들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
    다음 기회에 또 오사카를 갈 일이 있다면 교토 투어는 무조건 여행 한 그릇에서 하려구요! (이미 지인들한테도 추천했습니다ㅎㅎ)
  2. 평점
    별5개
    강현님 가이드님 덕분에 즐거운 여행이
    작성자/작성일
    hala*** 22-11-02
    78A47776-AC62-45E5-81EF-AFF5C44129CD.jpeg
    강현님 가이드님 덕분에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겨울에 삿포로에서 만나요^^
  3. 평점
    별5개
    추억에 남는 교토여행이었어요^^ 가이
    작성자/작성일
    2093*** 22-11-02
    20221031_103057.jpg
    추억에 남는 교토여행이었어요^^
    가이드님 너무 친절하세요^^
  4. 평점
    별5개
    일본 무비자 입국이 해제돼고 공부하는
    작성자/작성일
    topz******** 22-11-01
    KakaoTalk_20221101_100501350.jpg
    일본 무비자 입국이 해제돼고 공부하는 딸아이를 보기 위해 급하게 2박3일 짧은 일정으로 잡은 일본 여행에서 하루를 교토 여행을 계획하고 버스투어를 찾던중 여행 한그릇을 만났습니다.
    교토는 4년전에도 방문을 했지만 코로나로 인하여 오랫만에 가는 여행이라는 설레임이 있었는데 여행 한그릇에서 알차게 채워주셨습니다.
    각 여행지에서의 여유로운 시간으로 아라시야마 마을의 대나무 숲길을 걸으면서 한편의 CF처럼 마음의 평온을 얻었고,
    이제 막 물들기 시작하는 단풍과 잘 어우러진 금빛 찬란한 금각사는 눈을 즐겁게 했습니다.
    일본의 옛모습을 간직한 니넨자카, 산넨자카와 다시 방문한 청수사(기요미즈데라)는 4년전 공사로 인해 제대로 보지 못한 아쉬움을 달랠수 있습니다.
    그리고 땅거미가 내려 앉은 시간에 방문한 여우신사는 해질녁 노을과 어우려져 더욱 멋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과 꼼꼼하게 하나하나 잘 챙겨주신 강현진 가이드님께 감사를 드리며, 일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주변 지인들께도 여행한그릇을 소개하고 다음 일본 방문시에 버스투어 계획이 있으면 꼭 여행 한그릇 하겠습니다.
    정말 알차고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5. 평점
    별5개
    후기가 좋아서 기대하고있어요~
    작성자/작성일
    yoon******* 22-11-01
    후기가 좋아서 기대하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