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태교여행이라 교토는 따로 대중교통 타
    작성자/작성일
    wnst***** 22-11-08
    7736FA36-5700-42A2-8A2C-4630A844AE64.jpeg
    태교여행이라 교토는 따로 대중교통 타고다니디 어려울 것 같아 열심히 찾아보고 선택한 여행한그릇!

    엄마 모시고 다녀왔는데 이번 오사카여행 중 가장 기억에 남는 날이라고 말씀하셨어요:-)

    박은하가이드님 아침부터 저녁까지 많은 인원 인솔하시느라 힘드셨을텐데 끝까지 친절하고 재미있게 안내해주시고 맛집정보까지 알려주셔서 넘 감사했어요!

    혼자오거나 둘이 온 여행객들은 같이 찍은 사진 남기기 어려운데 사진 찍어주신것도 좋았구요.

    여행지마다 시간분배가 딱 적당하다 생각됐어요. 너무 길지도, 짧지도 않은..?! 그중에는 청수사부근(니넨자카,산넨자카)이 좀 아쉬웠네요. 워낙 볼게 많은 곳이라 ㅠㅠ..

    하루를 알차게 쓰고싶다면 추천합니다!
    다만, 제가 27주 임산부라 제게는 조금은 무리라고 느껴졌어요ㅠ 내 몸이 내 몸이 아닌지라..ㅎㅎ 힘들어도 알찼던 여행이었습니다.
  2. 평점
    별5개
    지금까지 경험해 본 버스투어 중에 단
    작성자/작성일
    song**** 22-11-08
    1667793840629-4.jpg
    지금까지 경험해 본 버스투어 중에 단연 최고였습니다.
    알차게 구성된 여행일정과 여유있는 시간 배분,
    가이드분의 간결한 설명과 귀에 쏙 박히는 목소리톤(강*진가이드님 최고
  3. 평점
    별5개
    비가 오는 날이었지만 설명 간략히 해
    작성자/작성일
    ghdt******* 22-11-08
    20221101_162617.jpg
    비가 오는 날이었지만 설명 간략히 해주시고 통솔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4. 평점
    별5개
    친구와 10년만에 교토여행 다녀왔습니
    작성자/작성일
    nnod***** 22-11-08
    IMG_4465.JPG
    친구와 10년만에 교토여행 다녀왔습니다.

    저번에는 뚜벅이 여행을 했지만, 짧은 일정상 많은 곳을 돌아보기위해서 여행한그릇에서 버스 투어를 신청했습니다. 인기있는 스팟을 데려다주시고 사진도 예쁘게 찍어주셔서 친구랑 편하고 추억에 남는 여행했습니다.
    가이드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해주셨습니다.

    홋카이도에도 가게된다면 여행한그릇 이용할 거같아요!

    강추드립니다!!!!!
  5. 평점
    별5개
    박은아가이드님은 너무 친절하게 잘 해
    작성자/작성일
    k155***** 22-11-07
    BAD26A05-D297-4938-A9F4-2977CF22E232.jpeg
    박은아가이드님은 너무 친절하게 잘 해주셨어요.
    자세한 설명은 기본이겠죠^^
    특히 맛집정보는 최고!
    다음에도 일본 다른 지역을 여행하더라도 여행한그릇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