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부모님이 매우 만족 하셨습니다~ 다
    작성자/작성일
    qkre******** 22-11-14
    7BE4438B-FA37-4ADF-B47B-CC50329569A9.jpeg
    부모님이 매우 만족 하셨습니다~
    다 들리느라 힘들긴 하신것 같지만 투어에 만족하십니다
  2. 평점
    별5개
    교토의 주요 관광지들을 하루에 돌아볼
    작성자/작성일
    als7*** 22-11-14
    IMG_1336.jpeg
    교토의 주요 관광지들을 하루에 돌아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전에 혼자서 여행을 다닌 적이 있었는데, 교토의 교통시설이 그리 좋지 못해서 버스타랴, 택시타랴 고생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여행은 좀 더 편리하게 다니고 싶어 투어를 신청했습니다.
    출발지는 오사카의 도톤보리 다리 근처라서 굉장히 접근성이 좋았어요. 버스를 타고 한 시간 걸려서 아라시야마를 구경하고, 금각사, 청수사, 후시이미나리 신사까지, 교토에서 유명한 지역들을 알차게 돌아보았습니다. 다른 가이드 투어와는 달리 기념품 강매를 하지 않고 일정이 넉넉해서 비교적 여유롭게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친절한 가이드님의 역사, 맛집 설명, 사진촬영도 좋았구요! 다음에 다른 지역으로도 이용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3. 평점
    별5개
    11월 13일 일요일에 교토 버스투어
    작성자/작성일
    soob******* 22-11-14
    FCC291B7-87A0-4E42-AA06-C98C9A512FCB.jpeg
    11월 13일 일요일에 교토 버스투어 다녀왔어요!
    가을 교토는 정말 정말 예쁘더라구요
  4. 평점
    별5개
    여행 시작부터 끝까지 너무너무 편하게
    작성자/작성일
    algp**** 22-11-14
    C7E35001-5EAD-49A4-A4CC-533C965736C2.jpeg
    여행 시작부터 끝까지 너무너무 편하게 보냈습니다. 교토에서 교통체증으로 약간의 위기가 있었지만 그것또한 무리없이 이동하도록 조율도 해주셨네요!
    3년만에 다녀온 해외여행 여행한그릇 덕분에 좋은 추억만들고 왔습니다. 가이드 은하님과 오오츠카상 고생많으셨어여!! 감사합니다. 또 뵈요 :D
  5. 평점
    별5개
    가이드분께서 친절히 설명도 잘해주시고
    작성자/작성일
    wnsg****** 22-11-14
    20221114_151018.jpg
    가이드분께서 친절히 설명도 잘해주시고 투어구성도 너무 만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