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10월에 미리 예약하고 11/13에
    작성자/작성일
    wkd3***** 22-11-19
    84BB7B0D-604A-4B22-A283-E7CA7829BE48.jpeg
    10월에 미리 예약하고 11/13에 은하가이드님과 함께 버스투어를 다녀왔습니다^^
    개인적으로 교토를 다녀왔을 때 보다 더욱 편하게 다녀왔고 비가 왔지만 운치 있는 교토를 만끽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가이드님의 친절하고 상세한 설명들이 좋았고 아라시야마에서 사진찍어주시고 일주일 뒤 카톡으로 보내주셔서 그 점 또한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일본 다른 지역으로 여행을 간다면 다시 여행한그릇 버스투어를 이용하고싶어요~ㅎㅎ
  2. 평점
    별5개
    개인으로 교토를 방문할경우 1~2곳
    작성자/작성일
    gkdu***** 22-11-19
    7D2E6AA1-F813-477D-9D2C-C966886E7482.jpeg
    개인으로 교토를 방문할경우 1~2곳 밖에 관람할 수 없지만 여행한그릇을 통해 교토의 여러 관광지를 관광할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관광지에 내려주시고 관광지에 대한 설명과 그이후에는 자유여행같은 시간이 패키지같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고 너무 좋았어요
    여행한그릇만의 맛집리스트와 인터넷으로도 얻을 수 없는 정보들을 공유해주셔서 여행에서의 소중한 시간들을 아낄 수 있어 여행한그릇을 이용하길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진도 찍어주셔서 인생샷도 남길 수 있으니 다들 여행한그릇 꼭 이용해보세요!!
    친절한 가이드님과 즐거운 여행이 함께해 다음번에도 꼭
    이용하고싶어요!
  3. 평점
    별5개
    박은하 가이드님 친절하세요!! 교토
    작성자/작성일
    sehy***** 22-11-19
    A796071D-5B34-40CB-A08C-6D3248358CE3.jpeg
    박은하 가이드님 친절하세요!!
    교토 이동패키지와 자유여행이 적절하게 혼합 된 상품인 것 같아 만족합니다.
  4. 평점
    별5개
    아직 출발전입니다 기대가 되네요
    작성자/작성일
    osk9*** 22-11-19
    2018-10-01-16-44-30.jpg
    아직 출발전입니다 기대가 되네요
  5. 평점
    별5개
    오랜만의 가족여행의 실질적인 마지막날
    작성자/작성일
    l8**** 22-11-19
    20221111_113649.jpg
    오랜만의 가족여행의 실질적인 마지막날을 여행 한 그릇의 교토버스투어로 진행하였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했으면 시간적으로나 체력적으로 힘들었을텐데 편안한 버스를 통해 알차게 교토의 관광지들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관광지마다 투어 가이드 은하님의 재밌는 설명과 더불어 여행 한 그릇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여러 맛집들을 추천해주셨고 그 중에 먹었던 장어덮밥이 아직도 아른거리네요^^ 중간중간 찍어주셨던 가족사진도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여행 마지막날에 신청해도 좋았지만 여행 초반에 신청하면 교토뿐만아니라 오사카의 여러 맛집, 볼거리, 기념품 등등을 추천해 주셔서 더 좋은 여행이 될 것 같습니다.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신 여행 한 그릇 및 투어 가이드 은하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다른 지역도 신청해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