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1부터 100까지 너무 만족스러운 여
    작성자/작성일
    ne**** 22-11-21
    4BC3C419-61FC-4B84-915D-4C19F62D55DC.jpeg
    1부터 100까지 너무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어요!
    저희는 교토 아라시야마에서 합류했었는데요,
    여행 전, 교토 합류를 요청드릴때도 엄청 친절하게 답변주셔서 감동했었구요 (어떻게 와야하는지도 엄청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짱 좋았어요!)
    저희를 담당해주신 박은하 안내원님도 목소리 사근사근 (듣기 넘 좋아요) 꿀팁과 찐 정보들도 많이 알려주셔서 여행에 큰 도움이 되었어요! 예쁘게 찍어주시는 사진은 완전 덤이구요
  2. 평점
    별4개
    아직 여행가기전인데 후기가 좋아서
    작성자/작성일
    08**** 22-11-20
    아직 여행가기전인데 후기가 좋아서 너무너무 기대되요
  3. 평점
    별5개
    완젼대만족이요 설명도 친절하시구 편하
    작성자/작성일
    yrk6*** 22-11-20
    완젼대만족이요 설명도 친절하시구 편하게 여행했어요
  4. 평점
    별5개
    여행 한그릇을 통해 명소들에 쉽게 쉽
    작성자/작성일
    wodu**** 22-11-20
    IMG_4654.jpeg
    여행 한그릇을 통해 명소들에 쉽게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일본에 방문하게 되면 꼭 다시 한번 이용하고 싶네요! 앞으로도 번창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5. 평점
    별5개
    아주 완벽한 투어 였습니다. 담당하신
    작성자/작성일
    whsm****** 22-11-20
    KakaoTalk_20221120_174221827.jpg
    아주 완벽한 투어 였습니다. 담당하신 가이드 님께서 친절하게 설명도 다 잘 해주시고, 시간대별로 시간도 지체없이 깔끔하게 다 맞아 떨어졌습니다. 원래 느긋하게 여행하는 성격이라 살짝 시간적으로 빠듯 한 감이 있긴 했지만, 하루만에 필요한, 중요한 것들만 딱 딱 보고가서 오히려 좋았습니다. 담당 가이드님이 사진도 찍어주시고, 사진 보정본도 보내주시고, 언제든 필요하시면 카톡으로 여행 관련된 내용 물어보면 답변 해 주신다고 하셔서 여행에서 심리적 부담이 줄어들었습니다. 그리고 가이드님이 정말 여행을 사랑하시는 감정이 느껴지고, 전해져서 더욱 행복한 투어를 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투어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