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너무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가이
    작성자/작성일
    ja**** 22-11-22
    20221119_192622.jpg
    너무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가이드분도 너무 친절하구 설명도 너무 꼼꼼하게 잘해주셨어요!!! 교토 벌써 또가고싶네요 ㅎㅎ
  2. 평점
    별5개
    15세 아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보여주
    작성자/작성일
    5778*** 22-11-22
    KakaoTalk_20221121_182933270_03.jpg
    15세 아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보여주고 싶은 맘에 신청했습니다. 아들이 무한 감동을 느끼고 저 대신 설명까지 상세하게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강가이드님 진짜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자세한 설명과 많은 팁들 감사합니다 ㅠㅠ 제가 투어 별로 안 좋아했는데. 이번 기회로 생각이 많이 바꼈어요. 다음 여행에 부모님도 해드릴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3. 평점
    별5개
    한달은 안되었지만 바빠서 이제야 후기
    작성자/작성일
    kink******** 22-11-21
    A963C916-6980-4062-9EA5-2413A1A9FA06.jpeg
    한달은 안되었지만 바빠서 이제야 후기를 씁니다. 무비자되고 급하게 이것저것 알아보고 했는데 일정을 넘 타이트하게 잡아놔서 교토는 가이드님과 여행하는게 편하겠다 싶어 알아보고 예약했는데
    결론은 정말 너무너무 탁월한 선택이었다는거죠.
    강현진 가이드님~!! 상비약부터 친절한설명에 나긋나긋한 목소리로 넘 편하게 여행했네요
    항상 웃어주시고 힘드셨을텐데 끝까지 질문에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고 덕분에 마지막날 추천해주신 소고기집에서 넘 넘 맛난 저녁 먹었네요
    잊지못할 결기였어요. 주변지인들에게 추천해 드릴거예용 넘 감사했습니다~^^
  4. 평점
    별5개
    아직 출발 전이지만 기대됩니다
    작성자/작성일
    moab*** 22-11-21
    아직 출발 전이지만 기대됩니다
  5. 평점
    별4개
    아직 한달이나 남았는뎅 구매확정이 일
    작성자/작성일
    jjon***** 22-11-21
    아직 한달이나 남았는뎅 구매확정이 일러요 ㅠ.ㅠ 다녀와서 다시 쓸게요 너무기대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