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11/13 드디어 3년만에 일본여행을
    작성자/작성일
    inhe***** 22-11-25
    8D887EEF-CF43-4FD4-A6BA-97D3E3D43D66.jpeg
    11/13 드디어 3년만에 일본여행을 다녀왔어요
    오사카에서 교토 그중에서도 후시미이나리를 좋아해서 투어여행을 찾아보던 중 스케줄이 맘에들어서 예약하게됬는데 정말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비가 왔는데 비오는 교토가 더 운치있고 이전에 교토 갔을때보다 더 좋더라구요
    아라시야마에서 커피도 먹고 금각사에서 사진도 찍고 후시미이나리는 저녁에 가보니 또 색달라서 좋았습니다~
    은하 가이드님이 친절하게 가이드해주셔서 맘편하게 잘 다녀온거같아요 오사카 맛집도 알려주시고 궁금한것도 질문할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습니다
    친구가 12월에 홋카이도를 가는데 여행한그릇 추천했습니다~!~!저도 다음번에 일본여행갈때 또 여행한그릇 예약할거같아요!!
  2. 평점
    별5개
    차량내 와이파이가안되서아쉬웠지만 가이
    작성자/작성일
    angs****** 22-11-25
    차량내 와이파이가안되서아쉬웠지만
    가이드님이 너무 친절하셨고 코스도 환경도 전부 괜찮았어요!
  3. 평점
    별5개
    친절한 가이드분과 일본여행에 대한 사
    작성자/작성일
    sh**** 22-11-25
    친절한 가이드분과 일본여행에 대한 사소한 꿀팁 맛집 공유까지 너무 완벽한 여행이었습니다
  4. 평점
    별5개
    너무너무 행복하고 좋았던 여행이었습니
    작성자/작성일
    vvvv***** 22-11-25
    FDC14FA6-D3AF-4AA1-A7CC-B41A95F6300C.jpeg
    너무너무 행복하고 좋았던 여행이었습니다! 중간에 코로나때문에 일행몫 환불해야할때도 너무 친절하게 바로 일처리가 진행됐고요 교토에서도 은하가이드님이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시고 사진도 너무 잘 찍어주셔서 넘 좋은 여행이었습니다! 또가고 싶네요!!
  5. 평점
    별5개
    관광지 다 돌고 싶은데 혼자는 무리겠
    작성자/작성일
    dbfk**** 22-11-25
    20221122_114139.jpg
    관광지 다 돌고 싶은데 혼자는 무리겠다 싶어서 버스투어를 이용했습니다 아주 만족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