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여행한그릇 교토 버스투어 [11/5
    작성자/작성일
    95aa**** 22-11-29
    70CF1D3B-755E-4336-8FEE-E08DE8B6E62D.jpeg
    여행한그릇 교토 버스투어
    [11/5 토요일 이용후기] 강현진 가이드님

    * 아라시야마

    첫 관광지인 아라시야마에서 관광 지도를
    나눠주시고 맛집과 주변 관광지들을 자세히 설명해 주십니다 아라시야마에서 관광 시간이 제일 길었습니다! 가이드님이 추천해 주신 소바 전문점에 가서 맛있는 소바와 텐동을 먹고 여유롭게 대나무숲과 아라시야마 주변 관광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 금각사(킨카쿠지)

    교토 여행을 하면서 금각사는 처음 와봤는데 진작에 올걸 하고 후회했던 관광지였습니다 볼 거 없다고 그래서 계속 미루던 관광지였는데 가이드님 설명 듣고 기도 예절까지 배워서 기도도 하고 금각사를 항상 사진으로만 보가가 실제로 와서 보니까 아우라가 장난 아니었습니다 사진으로 절대 담기지 않아 직접 와서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가이드님 덕분에 아주 좋은 경험이 되었습니다

    * 청수사(기요미즈데라)

    주말의 청수사는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
    청수사에서도 관광 시간을 여유롭게 주셔서 청수사는 입장하지 않았지만 산넨자카,닌넨자카 주변 쇼핑과 구경 및 먹거리 사 먹는 시간도 아주 충분했습니다!
    가이드님이 추천해 주신 교토 여행 선물로 좋은 젓가락과 곤약비누도 꼭 구입해 보세요:)

    * 후시미이나리신사

    마지막 여행지인 후시미이나리신사는 차가 막히는 바람에 너무 어두울 때 도착해서 사진을 많이 못 남겼지만 그래도 어두울 때 보는 후시미이나리 신사의 풍경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여행한그릇의 버스투어를 추천 하는 이유

    1. 관광 시간이 여유롭다

    다른 버스투어도 이용해 봤는데 관광 시간이 너무 짧아서 사진만 후다닥 찍고 와야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버스투어를 이용하지 않다가 여행한그릇 버스투어를 다녀온 친언니의 적극 추천으로 교토 여행을 버스투어로 다녀왔는데 너무 만족했습니다
  2. 평점
    별4개
    아직 여행전이지만 블로그나 리뷰를보니
    작성자/작성일
    ehrb**** 22-11-29
    아직 여행전이지만 블로그나 리뷰를보니 여기로 결정한게 잘한거라 생각되네요
    여행 잘할께요
  3. 평점
    별5개
    가이드 분이 정말 친절하셨구요! 친구
    작성자/작성일
    geee***** 22-11-29
    CE4897E8-1D39-462A-8C25-F4986073ADE1.jpeg
    가이드 분이 정말 친절하셨구요! 친구랑 둘이 자유여행 온것처럼 즐기다가 갑니다 ㅎㅎ 진짜 오사카 가서 여행한그릇 통해 교토 다녀온게 신의 한수였어요! 저도 단체여행은 기피하는 사람이었으나 이거는 그냥 버스만 공유하는 느낌이라 부담스럽지 않아요!!! 다음에 일본여행가면 또 신청할거에엽
  4. 평점
    별5개
    방준호가이드님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당!
    작성자/작성일
    gkal**** 22-11-28
    20221126_141654.jpg
    방준호가이드님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당!
    재밌는 여행이었어요^_^ 다음엔 부모님
    모시고 다시 꼭 예약 하겠습니다!!
  5. 평점
    별5개
    리드해주셨던 은하선생님께서 너무 잘
    작성자/작성일
    lkh0*** 22-11-28
    47B03F9F-96C6-44E7-96B7-0500AD96B3CB.jpeg
    리드해주셨던 은하선생님께서 너무 잘 리드해주시고 열심히 최선을 다하시는 그모급이 너무 따뜻했어요. 다음에 또 예약하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