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가이드님 너무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
    작성자/작성일
    oliv****** 22-12-02
    20221201_172404.jpg
    가이드님 너무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 해주셨어요!! 교토 일정 말고도 일본어로 예약이나 도움 필요하면 연락해도 된다고 하셨고 오사카 맛집도 추천해주셔서 갔는데 오사카 와서 먹은 것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너무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했네요
  2. 평점
    별5개
    교토지역은 교통편이 불편해서 자유여행
    작성자/작성일
    kim1**** 22-12-01
    6685EEB0-8BB7-4CE6-AF3C-FFDCD03890E6.jpeg
    교토지역은 교통편이 불편해서 자유여행하기 힘든데 가고싶었던 곳을 묶어서 투어해주시니 너무 좋았습니다. 가이드님의 설명까지 같이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부모님과 함께 다녀왔는데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친구랑 가게되도 다시 신청해서 갈것 같습니다. 정말 너무너무 추천합니다!
  3. 평점
    별5개
    교토여행 12월에 가는데 기대되네요
    작성자/작성일
    ryfl**** 22-12-01
    교토여행 12월에 가는데 기대되네요
  4. 평점
    별5개
    가이드님이 친절하고 교토 명소들을 알
    작성자/작성일
    blk0*** 22-12-01
    81F2A870-677F-4542-87C2-C5C053D6A116.jpeg
    가이드님이 친절하고 교토 명소들을 알차게 볼 수있었습니다
  5. 평점
    별5개
    버스로 편하게 여행할수 있어서 좋았습
    작성자/작성일
    esc0*** 22-12-01
    1669721843191-5.jpg
    버스로 편하게 여행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라시야마에서 점심을 먹었어야했는데 자세한 식당설명과 위치, 줄서는 팁까지 알려주셔서 그 많은 인파속에서도 수월하게 점심식사를 할수 있었고 금각사에서는 DSLR로 사진도 찍어주시고 보정까지해서 보내주셔서 감동받았습니다
    그리고 여행직전에 일행 한명이 코로나확진으로 1명을 취소하고 재예약해야되는 상황이었는데 친절하게 잘 응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