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처음 하는 버스투어 였는데. 은하 가
    작성자/작성일
    tsj9**** 22-12-03
    20221201_100836.jpg
    처음 하는 버스투어 였는데. 은하 가이드분 께서 코로나이후의 엄청 오래만에 하는 가이드라서 행복하다고 하신다는 말에 저도 엄청 뿌듯하고 감동 먹었습니다!!ㅎㅎ 고로 행복한 버스투어 였습니다
  2. 평점
    별5개
    진짜 최고였어요
    작성자/작성일
    ekdh****** 22-12-03
    2B07D2F0-BC92-42DE-9F62-F8A059156927.jpeg
    진짜 최고였어요
  3. 평점
    별5개
    여행끝나고 한국와서도 많이 기억에 남
    작성자/작성일
    zbxl****** 22-12-03
    17C0E77B-8D2B-4F44-B539-5422D85E3DA4.jpeg
    여행끝나고 한국와서도 많이 기억에 남는 하루입니다ㅎㅎ 일본 내 다른지역도 투어상품생겼다고 말씀해주셔서 12월 삿포로 여행 비에이투어도 신청하려고 했는데 이미 마감이 되었더라고요ㅠㅠ 아쉽지만 다음엔 꼭 여행한그릇에서 할게요! 아무튼 가이드님이 카메라로 직접 찍어주신 사진도 넘 맘에들고 궁금한점있어서 카톡드렸더니 피드백도 빠르게 해주셔서 좋아요
  4. 평점
    별5개
    자유시간이 많은 투어라 좋았어요 편안
    작성자/작성일
    mk**** 22-12-02
    2BA5006A-D25D-48E9-9CEC-96BDFE50DAE9.jpeg
    자유시간이 많은 투어라 좋았어요
    편안하게 잘다녀왔네요
  5. 평점
    별5개
    정말 친절하게 일정,지리 잘 알려주시
    작성자/작성일
    hand******** 22-12-02
    A02F032E-EA64-4C3F-B14A-187752F5B237.jpeg
    정말 친절하게 일정,지리 잘 알려주시고 저희 배려해서 의약품들 가져와주셔서 감사했어요!마지막 서비스로 도톤보리쪽 맛집 몇 가지 추천해주셔서 가봤는데 덕분에 인생 우동 맛집 발견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