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최고입니다 날씨가 많이 더워 사실 대
    작성자/작성일
    wn**** 25-09-16
    IMG_7823.jpeg
    최고입니다 날씨가 많이 더워 사실 대나무숲 가지는 못하고 거리에서 카페 갔다가 텐류지 까지 다녀오고 그 이후 일정은 지금 예정중입니다
  2. 평점
    별5개
    진짜 안내해주신 분도 너무 친절하고
    작성자/작성일
    youn******* 25-09-16
    IMG_4336.jpeg
    진짜 안내해주신 분도 너무 친절하고 여행하는 내내 편안하고 너무 좋았어요 !!
    꿀팁이나 먹거리등도 추천해주시고 사진도 예쁘게 찍어주셔서 잊지못할 여행이 되었어요 !
  3. 평점
    별5개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에 즐거운 여행이
    작성자/작성일
    cbh1*** 25-09-16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에 즐거운 여행이였습니다.
  4. 평점
    별5개
    가이드분도 친절하시고 자세한 설명과
    작성자/작성일
    ta**** 25-09-15
    가이드분도 친절하시고 자세한 설명과 함께 투어할 수 있어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5. 평점
    별5개
    너무좋았어요 ㅎㅎ 하지만 한여름은 비
    작성자/작성일
    kosu**** 25-09-15
    IMG_5805.jpeg
    너무좋았어요 ㅎㅎ 하지만 한여름은 비추에오ㅠㅠㅠ 진짜덥습니다 정말이에요 명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