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버스로 다니니까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작성자/작성일
    rudd***** 25-09-17
    IMG_9175.jpeg
    버스로 다니니까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
    가이드분이 설명도 잘해주시고 편했어요 ㅎㅎ
  2. 평점
    별5개
    엄마 모시고 다녔습니다. 교토 in/
    작성자/작성일
    roly********* 25-09-17
    엄마 모시고 다녔습니다. 교토 in/out 이었는데 덕분에 하루에 교토 관광지 다 봤습니다. 가이드님께서 전달주신 추천 맛집도 너무 좋았어요.
  3. 평점
    별5개
    친절하고 이동도 편하고좋았습니다 좋은
    작성자/작성일
    mosa**** 25-09-17
    5469.jpg
    친절하고 이동도 편하고좋았습니다 좋은 선택이었어요
  4. 평점
    별5개
    사진도 찍어주시고 친절하고 설명도 아
    작성자/작성일
    bsb3*** 25-09-17
    IMG_4230.jpeg
    사진도 찍어주시고 친절하고 설명도 아주 좋았어요. 오사카 가는 지인들에게 추천 해도 되겠네요. Good~
  5. 평점
    별5개
    좋은 추억 만들었습니다. 가이드 분도
    작성자/작성일
    jinh*** 25-09-16
    좋은 추억 만들었습니다. 가이드 분도 친절했고요. 다음에 또 이용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