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9월10일~9월13일까지 꽉찬 3박
    작성자/작성일
    seal******* 25-09-18
    5BEABEB8EBAFB8EAB8B05DEC82ACEBB3B820-L1212597.jpg
    9월10일~9월13일까지 꽉찬 3박 4일 일정으로 난생 처음 오사카를 자유여행으로 떠났다. 떠나기 전 쥐가 날 정도로 폭풍 검색하면서 일정을 짜고 아들들과 지인, 지인자녀 4명을 이끌고 리드해서 간 여행~
    그 중 하루 일정을 오롯이 여행한그릇 가이드분에게 맡기고 버스에 탑승해서 교토 이곳저곳을 둘러보았다.
    가이드분의 재미난 입담덕에 이동 내내 즐거웠고, 또 장소에 도착해서 그곳에 대해 들려주시는 이야기들도 흥미로웠습니다.
    일행들 중 나는 이곳을 2년전 다른 지인들과 패키지로 오긴했지만 그때보다 이번이 더 재밌고 유익했던것 같다.
    비록 날씨가 너무 덥기도 하고 습해서 힘들었지만, 가이드분이 알려주신 카레 맛집에 가서 인생 카레를 맛보는 기회도 얻었고 아들들과 이렇게 시간을 보낼수 있어서 좋았다.
    한국 가이드분이라 걱정없이 하루를 즐길수있어서 좋았고 편안한 여행이 되어 기억에 남을 것 같다.
  2. 평점
    별5개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작성자/작성일
    sky7**** 25-09-18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3. 평점
    별5개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작성자/작성일
    kama*** 25-09-18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4. 평점
    별5개
    처음가는 일본이였는데 잘 선택한것같아
    작성자/작성일
    lo**** 25-09-17
    처음가는 일본이였는데 잘 선택한것같아요. 가이드님이 설명도 잘해주시고 참 재밌었습니다.
  5. 평점
    별5개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일본 여행 가면
    작성자/작성일
    jk08*** 25-09-17
    IMG_1083.jpeg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일본 여행 가면 항상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