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9월30일 투어를 하게 되어 설레이는
    작성자/작성일
    abat****** 25-09-21
    1000019245.jpg
    9월30일 투어를 하게 되어 설레이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른분들 후기보고 결정하게 되었는데 우리 여행도 즐겁기를 바랍니다
  2. 평점
    별5개
    9/20 토요일에 가족과 투어다녀왔습
    작성자/작성일
    yjne*** 25-09-21
    IMG_0689.jpeg
    9/20 토요일에 가족과 투어다녀왔습니다! 김우성 가이드님과 함께했는데 너무 친절하시구 목소리도 편안하고 투어내내 지루하지않았어서 너무 좋았습니다ㅜㅜ 다음에 또 간다면 다른 지역으로 투어할거예요ㅠㅠ진짜 최고,, 행복하세요!! 다들 여기서 하세요 완전 내돈내산입니다
  3. 평점
    별5개
    아이와 함께 유니버셜 다음날 가는 일
    작성자/작성일
    ae**** 25-09-21
    아이와 함께 유니버셜 다음날 가는 일정이어서..
    여유일정으로 딱 가고싶은 2곳 투어하는게 참 좋았어요^^ 이국원 가이드님도 참좋으셨구요..다음에 다른 투어를 하게되면 또 여행한그릇을 이용할거같아요~~
  4. 평점
    별5개
    너무 친절하시고, 사진도 예쁘게 나와
    작성자/작성일
    so**** 25-09-21
    20250726_134326.jpeg
    너무 친절하시고, 사진도 예쁘게 나와서 만족스럽습니다
  5. 평점
    별5개
    아주좋은여행이었습니다
    작성자/작성일
    am**** 25-09-21
    1000042497.jpg
    아주좋은여행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