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일단 제가 복잡하게 길찾지 않아도 되
    작성자/작성일
    kpj1*** 25-09-24
    IMG_9868.jpeg
    일단 제가 복잡하게 길찾지 않아도 되서 좋았어요
    버스에 타면 교토를 알아서 관광 시켜주시니까요
    그리고 이동시간에 짧게 관광지 소개까지 해주셔서 이게 제일 좋았어요!!
    남지웅 가이드님 최고셨어요 엄지척
    목소리도 좋으시고 설명도 좋았습니다
    저녁에 가면 좋을 식당도 추천해주시고 예약도 도와주셨습니다 부모님 모시고 가셔도 좋을듯 합니다
  2. 평점
    별5개
    먼저 황의진 가이드님께 정말 감사하는
    작성자/작성일
    hmy9*** 25-09-24
    IMG_1519.jpeg
    먼저 황의진 가이드님께 정말 감사하는 마음 글로전합니다 8시30분 미팅시작해서 오후 7시까지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점심식사때 현지 식당에서 사소한 분쟁이 있었는데 전화로 잘 이해시켜주신점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녁식사 식당 예약까지 세심한배려 다시한번 감사드릴게요.

    오사카 가족여행 였는데 개인적으로는 여유있는
    코스로 선택하는걸 추천드릴게요.
    이동시간, 현지관광시간등을 고려할때 4군데를
    방문하는건 시간이 너무 빠듯하더라구요.
    다음에 방문때도 여행한그릇 이용예정이며 그때는
    여우신사,금각사를 제외한 여유있는코스를 선택예정입니다. 덕분에 아주좋은 여행이되었습니다.
  3. 평점
    별5개
    부모님이랑 너무 좋은 추억 만들었습니
    작성자/작성일
    reds**** 25-09-24
    IMG_1089.jpeg
    부모님이랑 너무 좋은 추억 만들었습니다. 가이드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 좋은 여행 했어요~ 교토를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강추합니다!!
  4. 평점
    별4개
    만족하고 많이 걸어다닌 하루였어요!
    작성자/작성일
    prob**** 25-09-24
    만족하고 많이 걸어다닌 하루였어요!
  5. 평점
    별5개
    가이드님이 정말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
    작성자/작성일
    juna***** 25-09-24
    가이드님이 정말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다시 여행 한 그릇 투어 신청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