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정말 감사합니다. 좋은 여행이였습니다
    작성자/작성일
    dydt***** 25-09-25
    정말 감사합니다. 좋은 여행이였습니다.
    첫 해외여행이라 걱정이 많았었는데 재치있는 말로 긴장이 조금이나마 풀려 좋은 여행이 되었습니다. 꼭 번창하셨으면 좋겠습니다!!!
  2. 평점
    별5개
    교토투어를 하게 된다면 무조건 '여행
    작성자/작성일
    lnh1*** 25-09-25
    123.jpg
    교토투어를 하게 된다면 무조건 '여행 한 그릇'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1000% 만족 후기❤❤❤❤

    1. 여유로운 스타트 : 타 업체 투어 상품과 비교했을 때 출발하는 시간이 여유로워서 매일 2만보씩 걸어 지쳐있던 일본여행 중 조금 더 여유롭게 시작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2. 코스 선택 : 마음 같아선 이왕 일본 온 김에 교토에 모든 것을 보고싶다고 생각하고 계시나요..? 절대 모태... 기본 상품과 여유로운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부모님과 오게 된다면 여유로운 코스를 선택할 것 같아요!

    3. 고퀄리티 카메라로 찍어주시는 무료 사진 촬영 : 여행하다 보면 다른 분들께 사진을 부탁하기가 죄송스러워 늘 둘이 찍은 사진은 셀카로 대체 했는데 가이드님께서 무료로 사진도 찍어주시니 투어와 동시에 추억도 남는 너무 좋은 서비스에요!

    4. 정상훈 가이드님 : 워낙 탄탄한 여행 한 그릇 서비스에 재치있는 유머와 장소마다 귀에 쏙쏙 들어오는 키워드를 알려주셔서 가이드님의 안내하에 투어를 하니 즐거움이 배가 되었어요! 뜨거운 더위에도 늘 친절함으로 안내해주셔서 이번 여행 중 교토투어가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저는 다음 숙소가 교토라서 청수사 관람 후 개별이동 해야 했는데 다음 숙소로 편하게 가는 방법도 알려주셔서 함께하는 마지막까지 편안했습니다!

    덕분에 교토에서 즐거운 추억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_<
  3. 평점
    별5개
    격하게 추천합니다. 가이드님 덕분에
    작성자/작성일
    wjdw**** 25-09-25
    1758768382508.jpg
    격하게 추천합니다. 가이드님 덕분에 너무 든든했습니다. 부모님 모시고 갔는데 너무 좋아하셨습니다. 일본 여행가는 주변 사람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어요.
  4. 평점
    별5개
    가이드분의 설명과 코스가 너무 좋았어
    작성자/작성일
    ccs1*** 25-09-25
    1000187618.jpg
    가이드분의 설명과 코스가 너무 좋았어요.
    각 코스마다 적절한 시간 분배가 되어있어서 좋네요
    경험상 한곳에 머물며 좀 여유있게 여행하려면 기본 패키지 보다는 여유 패키지가 훨씬 좋을것 같습니다. 여행한그릇 정상훈 가이드님 덕분에 안전하고 재밌는 교토여행 되었습니다. 여행시 주의사항과 막집 추천으로 너무 편하게 즐겼습니다. 감사합니다 !
    교토여행은 여행한그릇과 하세요! 추천
  5. 평점
    별5개
    아직여행전이지만 기대되네요
    작성자/작성일
    babo**** 25-09-25
    아직여행전이지만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