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가족 여행으로 5월 교토 다녀왔습니다.
    작성자/작성일
    정보윤 26-06-22

    안녕하세요? 여행 한 그릇 덕분에 4인 가족 여행 하루 교토 투어 잘 다녀왔습니다!


    5월 하순에 연휴도 있고, 여행 오신 관광객들이 많으셨어요. 무려 이 날, 관서지방 버스투어에 대형버스 4대가 출발했습니다.

    혼잡한 상황인데도 가이드님이 잘 안내해주셔서 혼선이 없었습니다.  

    매 투어마다 정해진 시간에 출발하고, 시간대로 맞춰서 이루어져서 좋았어요.

    황의진 가이드님께서 담당하셨고, 관련된 자료도 카카오톡으로 전송해주셔서 정말 편하고 유익했습니다.


    방문하는 교토에 대한 이야기도 들려주시고, 관광포인트들을 하나 하나 짚어주셔서 좋았습니다.

    게다가 추천해주신 맛집 중 한 군데에서도 식사를 잘 했고, 가족들 다 만족스러워하셨습니다.

    하루에 4군데 방문이 좀 빡빡하긴 하지만, 50~60대 부모님께서도 좋아하셨습니다.


    e04931e8e8ba1813d1e4da968cc836ea_1782113671_7845.jpg
    산들산들 대나무가 흔들리던, 아라시야마입니다.

    아라시야마에서 대나무숲을 거닐고, 텐류지의 아름다운 정원을 보고 사진을 많이 남겼습니다.


    e04931e8e8ba1813d1e4da968cc836ea_1782113718_6039.jpg
     

    금각사에서 찍어주신 가족 사진은 잘 나와서 냉장고 한 켠에 붙여놨네요~ 가족 사진이 없었는데 여행지에서의 좋은 추억을 장식할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e04931e8e8ba1813d1e4da968cc836ea_1782113738_258.jpg
    꿀팁으로 교토에만 파는 '역수'라는 비타민 음료를 말씀해주셔서, 원기 충전했네요!

    e04931e8e8ba1813d1e4da968cc836ea_1782113815_0023.jpg
    말씀해주신 대로 신사에서 절도 했습니다!

    소원이 이루어지면 좋겠네요~



    e04931e8e8ba1813d1e4da968cc836ea_1782113773_1884.jpg 

    e04931e8e8ba1813d1e4da968cc836ea_1782113784_6974.jpg
     

    여우 신사에서는 끝없이 늘어진 토리이가 신비롭기도 하고, 이런 게 있다고 말씀해주신 덕분에 치이카와(먼작귀) 숍에 들러 후시미 이나리 신사에서만 파는 특산 굿즈를 사올 수 있어 뿌듯했습니다!


    e04931e8e8ba1813d1e4da968cc836ea_1782113796_4195.jpg
     

    마지막 청수사에는 본당과 풍경이 멋있었고, 2년의 언덕과 3년의 언덕에서는 아기자기한 거리를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좋은 카페에 들러 가족들과 함께 말차를 즐기며 풍류를 맛 보니 좋았네요.


    경유지로 우메다에 내릴 수 있어 좋았습니다. 난바에 있다가 우메다로 숙소를 이동했습니다. 우메다에서도 교통이 좋은 곳에 내려주셔서 숙소를 찾기 용이했습니다.

    그날 도로 상황이 좋아서 예상보다 일찍 도착해서 시간이 넉넉했네요! 


    2023년 2월, 친구와 여행 한 그릇의 같은 관서지방 버스투어를 이용했는데,

    코스가 좋고 가이드님도 좋고 무엇보다 여행 한 그릇의 브랜드에 신뢰가 생겨 이번에는 가족들과 함께 투어를 이용했습니다.


    덕분에 가족들과 정말 좋은 추억 만들고, 첫 해외여행을 재미있고 유익하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더운 날씨임에도 항상 웃으면서 인자하게 맞아주신 황의진 가이드님 감사드립니다. 도움을 받을 일이 있었는데, 흔쾌히 해주셔서 정말로 감사했습니다.

    함께 버스를 탄 여행객분들도 모두 협조해주신 덕분에 정시에 움직이고, 시간도 넉넉했던 거 같습니다.

    이번 여행이 즐거워서 좋았습니다.


    추천합니다!

  2. 평점
    별5개
    오사카 교토 잘 다녀올래용
    작성자/작성일
    bota****** 25-12-23
    오사카 교토 잘 다녀올래용
  3. 평점
    별4개
    나쁜점 없구요.상당히 신뢰할 수 있는
    작성자/작성일
    co**** 25-12-23
    나쁜점 없구요.상당히 신뢰할 수 있는 여행사 입니다.친절하고 잘 선택한것 같습니다.다음에도 이용 할 생각 있습니다
  4. 평점
    별5개
    하루에 네곳 찍먹하기 좋앗어요 ㅎㅎ
    작성자/작성일
    thsl******** 25-12-22
    IMG_1784.jpeg
    하루에 네곳 찍먹하기 좋앗어요 ㅎㅎ 가이드님도 넘 재밋으시고 편하고 좋앗습니다 !
  5. 평점
    별5개
    재미있게 다녀온 여행입니다.
    작성자/작성일
    ck**** 25-12-22
    20251115_170232.jpg
    재미있게 다녀온 여행입니다.